2007년 1월 네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7.01.20
조회 2897
<토요스페셜-내 노래를 부탁해 2편>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지난 2004년 1월에 이어 3년 만에 한 가수가 다른 가수에게 작곡해 준 노래들을 들어보는 <내 노래를 부탁해>, 그 두 번째 시간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라임라이트 뮤직 제공으로 Romantic Couch의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번째 공연 The House, We Live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1월 27일 오후 6시 홍대 사운드홀릭에서 펼쳐지는 쏮 House, We Live의 주인공 로맨틱 카우치는 유희열의 일렉트로닉 프로젝트 앨범 에 참여하면서 처음 만난 ‘전자맨’ 노건호와 ‘Jade’ 김지혜가 2004년 결성한 혼성 2인조 그룹으로 2005년 8월 한일 합작 일렉트로닉 프로젝트 앨범 Eastronika Episode 시리즈의 한국측 프로듀서를 맡은 롤러코스터의 지누가 로맨틱 카우치에게 참여를 요청을 하면서 Eastronika 레이블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일본 일렉트로닉 씬의 간판 레이블 Flower Records의 대표이자 클럽 DJ,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 재일교포 서영철(Little Big Bee)의 도움으로 일본 최고의 세션들이 대거 참여한 로맨틱 카우치의 첫 번째 앨범은 레코딩과 믹싱 과정을 서울과 도쿄의 스튜디오와 오랜 노하우를 지닌 최고의 엔지니어들의 손을 거쳐 제작된 한국 최초의 정통 하우스 뮤직 음반입니다.
이들의 세련되고 멋진 음악을 직접 감상하고 싶은 분들께선 1월 25일(목) 오후 4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Eamon의 신보 Love & Pain을 드립니다.
I don't want you back 한 곡으로 지구촌 젊은이들의 대변인이 된 22세 청년 아티스트 이몬이 거침없이 써 내려간 2번째 음악 일기 Love & Pain!! 400만장의 판매고 및 영국, 독일, 이태리, 스웨덴 등 전 유럽 1위에 빛나는 메가 히트곡 I don't want you back이 수록된 데뷔앨범을 잇는 야심만만 2집! 50, 60년대 유행하던 두왑과 최신예 힙합 비트를 버무린 참신한 멜로디와 보컬 그리고 그 위를 흐르는 거침없는 메시지가 매력적인 이 음반의 첫 싱글은 의미심장한 타이틀로 배신한 연인에 대한 분노를 노래한 (How could you) Bring him home입니다.
파고 뮤직 제공으로 Farfesta의 앨범 Farfesta Sings Standards On The Bossa Nova를 드립니다.
손대는 음반마다 일본 월드 뮤직 차트 정상에 등극시키는 황금 손 프로듀서 노부와 일본 인디 씬의 디바 카나로 구성된 보사노바 유닛 파르페스타. 이 두 사람의 재능이 촘촘하게 엮여서 완성된 100% 실크 느낌의 보들보들 사각사각 멜로디. 샤데이, 스팅, 홀 & 오츠의 등의 히트곡들과 보사노바 대표곡 How insensitive, 재즈 명곡 You'd be so nice to come home to, The days of wine and roses 등을 수록하고 보너스 트랙으로 홀 & 오츠의 I can't go for that까지 추가된 한국 스페셜 에디션 음반입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Brian McKnight의 새 앨범 Ten을 드립니다.
지독한 사랑의 바이러스를 노래하는 작곡가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휴머니즘 R&B 아티스트 브라이언 맥나잇의 새로운 앨범. 2007년도 신보 Ten은 보이즈 투 멘, TLC, 어스 윈드 앤 파이어 등으로 유명한 Tim & Bob 콤비 및 어셔, 메리 제이 블라이지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브라이언 콕스가 참여해 빛내주고 있습니다. 대중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좋아하는 브라이언 맥나잇의 새 음반에는 R&B의 진수 'The rest of my life 등 15곡 수록되어 있습니다.
굿인터네셔널 레코드 제공으로 Jazzotheque의 새 앨범 Let's Go Out을 드립니다.
도시적 감성의 프로듀서 이태원이 이끄는 프로젝트 재즈오택의 두 번째 앨범 Let's Go Out!! 더울 화려한 멤버들과 심플한 음악으로 돌아온 재즈오택의 이번 음반에는 퓨전 재즈계의 살아있는 전설데이브 그루신을 비롯해 모리스 오코너, 토니 무어 등 최고의 세션맨들과 이 작품은 스무스 재즈 마니아들이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적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