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년에 처음으로 마련해 드리는 토요스페셜은 세계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버트 바카라크와 데이빗 포스터가 창조한 노래들로 향기롭게 꾸며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gif)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으로 Harvard의 신보 Light Years를 드립니다.

젊은 반역자 하바드의 멈출 수 없는 도전!! Light Years는 Harvard is dead라고 외치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 하바드가 일본어로 만든 음반으로 시부야계 이후를 믿는 사람들의 성숙한 기대를 확고한 지지로 향하게 할 음악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2006년의 마지막에 꼭 발표하고 싶었다는 하바드의 3집 Light Years에는 실험성이 높은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에그 뮤직 제공으로 Marvin Gaye의 실황앨범 Live At Montreux 1980을 드립니다.

흑인음악의 전설 마빈 게이의 1980년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라이브 실황음반!! 이 앨범에는 Let’s get it on, Ain’t that peculiar, Inner city blues, Ain’t no mountain high enough, What’s going on, I heard through it the grapevine 등 그의 최고의 히트곡들이 수록외더 있습니다. 세상을 떠나기 전 최고의 불꽃을 태운 라이브로 평론가들로부터 Live At The London Palladium과 더불어 최고의 라이브 음반으로 인정받는 작품입니다.
뮤주 레코드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샤갈의 눈 내리는 마을을 드립니다.

얼어붙은 손을 잡고 불어가며 걸어갔던 그대, 지붕위에 눈을 보며 환호하던 그대, 세상은 온통 얼어 있었지만 소중한 기억들. 이 모든 것이 다 샤갈에 눈 내리는 마을에서의 추억이었습니다. 당신이 꿈꾸는 영화 같은 음악들. Yesterday, Up where we belong, Libertango, Beauty and the beast, Gabriel's oboe 등 우리가 사랑하는 음악들이 재즈와 뉴에이지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Boyz ll Men의 신보 Remedy를 드립니다.

결성 15주년이 된 보이즈 투 맨이 4년 만에 발표한 새 앨범 Remedy!! 스페인의 분위기를 느끼는 어퍼인 파티 사운드로부터 보이즈 투 멘만의 슬로우 잼까지, 이것이 리듬 앤 블루스 앨범의 결정반이라고도 말해도 과언이 아닌 음악들이 담겨 있습니다. 또, 보너스 트랙에는 일본의 대표적인 리듬 앤 블루스 가수 아수시를 게스트 보컬로 맞이해 Muzak을 불러 일본과 미국의 알앤비 계의 톱 아티스트에 의한 꿈의 콜라보레이션을 실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