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스페셜-쿨 뮤직 페스티벌, 그 두 번째 편>
이번 주 일요일에는 쿨 뮤직 페스티벌 그 두 번째 편으로 1987년부터 지금까지 6월부터 8월까지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곡들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동안(월~토까지는 2부에서, 일요일은 1, 2부에 걸쳐) 모조리 소개해 드리는 시간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정확한 성함과 주소, 그리고 우편번호를 반드시, 필히, 꼭, 그리고 무조건 남겨주세요.
(주)스타일웍스 제공으로 Summer Jazz Sanitarium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초대합니다.
누구나 사상할 순 있어도, 그 누구도 실현시키지 못했던 경이적인 프로그램!! 재즈의 전설,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Yellow Jackets, Chuck Mangione, Laura Fygi, Dusko Goykovich, Jean Philippe Viret Trio 등 해외 뮤지션들과 이정식, 웅산, 곽윤찬 트리오, 대니 정, 젠틀레인, 모그, 지나 등 우리나라 뮤지션들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시원한 음악을 선사할 서머 재즈 쎄너테리움이 오는 8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사흘 동안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쳐집니다.
최고의 감동,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재즈의 판타지가 대한민국 젊음의 심장부 신촌에서 시작됩니다.
FM POPS에서는 8월 13일(일) 공연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모시고자 하오니 공연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8월 5일(토) 10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hayne Ward의 쇼케이스에 청취자 10분(1인 2매)을 모십니다.
영국 최고의 팝 스타로 부상한 꽃미남 가수 쉐인 워드가 8월 9일(수) 오후 8시 홍대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쇼케이스를 갖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쉐인 워드의 이번 무대에서는 No promises와 That's my goal 그리고 케이시 앤 조조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All my life 등 모두 7곡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국내 최고의 남성 가수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특별한 무대로 꾸며질 ‘한 여름 밤의 꿈’과 같은 로맨틱한 쉐인 워드의 이번 쇼케이스의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8월 5일(토)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십시오.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hayne Ward의 셀프타이틀 데뷔앨범 Shayne Ward를 드립니다.
영국 판 아메리칸 아이돌인 X-Factor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영국의 최고 뮤지션으로 등극한 쉐인 워드!! 영국 앨범 차트와 싱글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한 미남 가수 쉐인 워드의 이 데뷔앨범에는 이번 월드컵 독일과 아르헨티나의 4강전을 표현한 ‘축구는 경쟁을 넘어선 우정이다’라는 문구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화제를 얻고 있는 No promises를 비롯해 모두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해피로봇 제공으로 Ian Pooley의 앨범 Souvenirs를 드립니다.
독일 출신의 하우스 마에스트로 이안 풀리의 자연과 사랑이 어우러진 인간적인 감성을 표현해 낸 살아 숨쉬는 앨범 Souvenirs!!
칠리 뮤직 제공으로 Julienne Taylor의 신보 Racing The Clouds Home을 드립니다.
‘노라 존스와 에바 캐시디에 대한 스코틀랜드의 대답’이라는 영광스런 문구를 가지고 있는 줄리안 테일러!! 지난 2004년에 Love hurts와 All out of love를 리메이크 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코틀랜의 실력파 여가수 줄리안 테일러의 이번 신보에는 고향 선배인 더기 맥린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Caledonia를 포함해 잔잔하면서도 싱그러운 노래 12곡을 담고 있습니다.
강&뮤직 제공으로 Thom Yorke의 솔로앨범 The Eraser를 드립니다.
라디오헤드의 보컬리스트 톰 요크가 첫 번째 솔로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몽환적인 기운이 앨범 전체를 지배하는 톰 요크의 독립음반에는 타이틀곡인 Eraser를 비롯해 9곡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6년 8월의 첫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07.31
조회 3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