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의 네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6.03.19
조회 2287
-------------------------------------------------------------------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 선물
# 공연기획단 한 제공으로 프랑스 뮤지컬 십계(Les DIX)에 청취자 5분(1인 2매)을 모십니다.
프랑스에서만 200만의 관객을 동원했고 일본에서 24회 공연만으로 13만 명이 그 명성을 확인한 프랑스 뮤지컬 십계가 4월 11일부터 5월 9일까지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오리지널 캐스트가 등장하는 이번 무대는 40피트 대형 컨테이너42개 분량의 셋트인 총 넓이 55.5m, 높이 17m, 그리고 깊이 20m의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트러스 KT11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고 합니다.
실내 공연 세계 최대 규모의 초대형 무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십계의 이번 협찬은 4월 10일(월) 오후 7시 30분 공연입니다.
뮤지컬 십계의 티켓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3월 25일(토) 방송이 끝나는 10시까지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오이 스트리트 제공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대중문화 소통 공간, 월간 오이 스트리트 3개월 구독권을 매주 두 분께 드립니다.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 에그 뮤직 제공으로 Candy Dulfer의 새 앨범 Right In My Soul을 드립니다.
90년대 초반 유리드믹스의 멤버 데이브 스튜어트와 함께한 Lily was here란 관능적인 연주곡을 발표한 네덜란드 출신의 초절정 미녀 색소포니스트 캔디 덜퍼가 여섯 번째 정규 앨범 Right In My Soul을 발표했습니다. 앨범타이틀 Right in my soul과 Let me show you 등을 포함해 세련된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소니/BMG 뮤직 제공으로 Sly & The Family Stone에게 바치는 헌정앨범 Different Strokes By Different Folks를 드립니다.
이 음반은 소울/훵크 음악의 전설로 추앙받는 슬라이 & 더 패밀리 스톤에게 바치는 헌정앨범으로 마룬 5, 존 레전드, 조스 스톤, 아웃캐스트의 빅 보이, 존 메이어, 에어로스미스의 스티븐 타일러, 자넷 잭슨, 블랙 아이드 피스의 윌 아이 엠 등이 참여해 Dance to the music, Everyday people, Family affair, I want to take you higher 같은 명곡을 들려줍니다.
# 워너 뮤직 제공으로 Jason Mraz의 신보 Mr. A-Z를 드립니다.
Remedy란 노래로 알려진 감각적이고 핸섬한 미국 출신의 싱어 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새 앨범 Mr. A-Z를 발표했답니다. 명 프로듀서 스티브 릴리화이트가 참여한 이번 음반에는 힙합을 수용한 첫 싱글 Wordplay를 포함해 모두 센스 있는 고품격 팝 1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