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세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반 선물과 공지사항
2003.07.13
조회 1761
※ 일반 신청 곡과 사연은 계속해서 Hey Mr. DJ에 남겨주세요.!
<토요스페셜 : Top 100 Albums>
7월의 세 번째 토요스페셜은 지난 5월과 6월에 이어 빌보드지가 집계한 제3부로 꾸며드리겠습니다. 이번 주는 50위부터 26위까지 25장의 음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BMG 제공으로 Monica의 신보 After The Storm을 드립니다.
지난 1998년, 브랜디와의 듀엣곡 The boy is mine으로 그래미를 수상했던 소녀 가수 모니카가 숙녀가 되어 새로운 앨범 After The Storm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발표하자마자 빌보드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한 이 음반에서는 이미 인기를 얻고 있는 첫 싱글 So gone을 비롯해 모두 13곡의 신곡이 담겨 있습니다.
필뮤직 제공으로 Maria Tardy의 앨범 Popera Delight를 드립니다.
TV 광고 배경음악으로 귀에 익은 Madame butterfly를 부른 팝페라의 신성 마리아 타디. 그녀의 이번 음반에는 푸치니와 베르디의 오페라뿐만 아니라 84년에 매튜 와일더가 불러서 빌보드 싱글차트 5위를 기록했던 Break my stride 등 모두 11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알레스 뮤직 제공으로 Yo La Tengo의 신보 Summer Sun을 드립니다.
미국 인디 록을 대표하는 요 라 텡고가 12번째로 발표하는 새로운 정규 음반 Summer Sun.
미국에서는 올해 봄에 발표되어 빌보드 인디록 음반차트 5위까지 올랐던 이번 앨범에는 Little eyes와 Beach party tonight을 비롯한 13곡의 새로운 노래들이 들어있습니다.
소니 뮤직 제공으로 Beyonce Knowles의 새 음반 Dangerously In Love를 드립니다.
현재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 전 세계를 평정하고 있는 데스티니스 차일드 출신의 비욘세 노울스의 첫 번째 솔로 앨범 Dangerously In Love를 드립니다. 국내에서도 후끈 달아오르고 있는 첫 싱글 Crazy in love가 수록된 그녀의 데뷔 음반에는 루더 밴드로스와 휘트니 휴스턴의 어머니인 시시 휴스턴, 그리고 그녀의 약혼남인 제이 지 등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했습니다.
응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피좌측메뉴Hey Mr.DJ 에 사연과 함께 연락처,성함(필수)을 남겨주세요
allopop.com 제공으로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 티셔츠를 드립니다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현재 티셔츠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에서 티셔츠를 드립니다. allopop.com에서 직접 그 인기를 확인하시고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