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세 번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반 선물과 공지사항
2003.08.10
조회 2076


Incognito 내한 공연에 청취자 열 분을 모십니다.
Brand New Heavies, Jamiroquai와 함께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시드 재즈 그룹 Incognito가 8월 26일(화) 저녁 8시 어린이 대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첫 번째 내한 공연을 갖습니다.
저희 FM POPS에서는 (주)메티스컴 제공으로 청취자 10분(1인 2매)을 Incognito 공연에 모시고자 합니다.
이번 공연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Hey Mr. DJ 게시판에 정확한 실명과 즉시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스페셜 : 클론의 역습 제1편>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샘플링을 사용한 노래와 그 원곡을 비교해서 들어보는 <클론의 역습> 그 첫 번째 시간이 마련되겠습니다.
90년대 이후 랩 음악이 메인스트림에 정착하면서 힙합 문화의 하나인 샘플링 기법이 음지에서 나와 양지에서도 환영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샘플링은 단지 랩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록과 팝, 그리고 국내 가요에서도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희 FM POPS가 마련해드리는 <클론의 역습> 시간을 통해서 과연 어떤 곡들에 어떤 노래들이 샘플링 되었는지 그 숨은 그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뮤직 제공으로 Train의 새 앨범 My Private Nation을 드립니다.
Drops of Jupiter로 그래미를 수상한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록밴드 트레인이 세 번째 음반 My Private Nation을 발표했습니다. 빌보드 앨범차트 6위까지 오른 이번 신작에서는 첫 싱글로 커트된 Calling all angels가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 뮤직 제공으로 Auscultate의 앨범 Gregorian Chant : Songs Of The Beatles를 드립니다.
비틀스 노래가 이번에는 수도승 옷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아우스출타테라는 제작자가 기획한 이 앨범은 실제로 덴마크 수도원에서 수양하고 있는 수사(修士)들이 부른 비틀스의 노래들을 담았습니다. 경건한 분위기로 듣는 Yesterday, Hey Jude, Across the universe 등 모두 12곡이 담겨 있습니다.

필 뮤직 제공으로 Sixpence None The Richer의 데뷔 앨범 The Fatherless And The Widow를 드립니다.
Kiss me와 Don't dream it's over의 주인공 식스펜스 넌 더 리처가 지난 94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 The Fatherless And The Widow. 이 음반에는 흥겨운 'Spotlight'와 'Trust'를 포함해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아름다운 10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BMG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음반 CF TOP 20를 드립니다.
최근 광고 음악에 사용된 노래들을 모은 CF TOP 20 시리즈의 여섯 번째 음반에는 모두 32곡이라는 방대한 노래들이 두 장의 CD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컬러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노래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선곡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