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날 시큐리티>의 시사회에 애청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
★5월 첫째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3.05.05
조회 2315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지난 3월에 이어서 I love 80's, 그 두번째 시간으로 80년대에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영화 주제곡들을 들어보는 I love 80's Movie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Back in time!
생방송듣기(방송시간 오후 2:00~4:00)
..............................................................................................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영화 + 음악 + 티셔츠!>
액션코미디 영화 <내셔날 시큐리티>는 흑백 두 명의 사고뭉치 사설 경호원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버디 무비 형식의 코미디 물입니다.
주연은 <나쁜 녀석들>, <경찰서를 털어라> 등으로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 높은 '떠벌이' 흑인 배우 마틴 로렌스입니다.
즐거운 시간이 될 이번 시사회에 애청자 50분을 모십니다.
▶▶▶ 시사회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Hey Mr. DJ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칠리 뮤직 제공으로 Club 8의 앨범 [The Friend I Once Had]를 드립니다.
우리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TV 시트콤 <논스톱>에 삽입된 'Love in December'를 부른 스웨덴 출신의 혼성 듀엣 Club 8이 지난 1998년에 발표한 그들의 두 번째 음반 를 드립니다. 첫 싱글 'Missing you'와 오렌지처럼 상큼한 'Everlasting love', 'Someday', 그리고 베스트 트랙 'I wish you'd stay'처럼 봄날에 어울리는 12곡과 7곡의 보너스 트랙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울로스 뮤직 제공으로 토메우 에스타라스의 [지중해의 꿈]을 드립니다.
쇼팽과 안익태 선생이 머물렀다는 지중해의 작은 섬 마요르카에서 태어나 그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인생을 음악으로 표현한 토메우 에스타라스. 리코더 연주자이자 민속 음악을 연구하는 그의 솔로 음반은 <지중해의 꿈>이 처음입니다. 세미클래식과 월드뮤직, 민속음악을 바탕으로 하는 그의 음악은 우리가 돌아가고 싶은 자연을 그립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Boomkat의 [Boomkatalog One]을 드립니다.
첫 싱글 'The wreckoning'으로 유럽에서 인기를 얻었던 붐캣은 오빠 켈린 매닝과 여동생 타린 매닝으로 구성된 남매 듀오입니다. 여동생 타린 매닝은 에미넴의 <8 마일>,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크로스로드> 등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해 얼굴이 알려졌습니다. 팝과 록, 힙합, 훵크, 일렉트로닉 등 여러 장르가 혼합된 붐캣의 음악은 새로움을 갈구하는 신세대 젊은이들에게 안성맞춤!
소니 뮤직 제공으로 Evanescence의 데뷔 앨범 [Fallen]을 드립니다.
영화 <데어데블>의 사운드트랙에 수록되어 빌보드 모던록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싱글차트 탑 텐을 향해 진격하고 있는 'Bring me to life'의 주인공 에반에센스의 데뷔작 을 드립니다. 어두움을 찬미하는 고딕 메탈과 모던록 스타일을 적절하게 배합한 에반에센스의 음악은 록계에 새로운 감각을 제시합니다.
응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피좌측메뉴Hey Mr.DJ 에 사연과 함께 연락처,성함(필수)을 남겨주세요
allopop.com 제공으로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 티셔츠를 드립니다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현재 티셔츠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에서 티셔츠를 드립니다. allopop.com에서 직접 그 인기를 확인하시고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