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브랜드 교회인가? - 이경석목사(목회트렌드연구소장)
2023.11.05
조회 215
계절이 서서히 겨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거리에는 2024년 달력이 하나둘 등장하고
2024년도, 사회 각 분야를 전망하는 서적들도 잇따라 출판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코로나를 겪으며 격변의 시기를 보낸 한국 교회는
지금 과연 어디에 서 있고, 새해에는 어떤 변화를 맞게 될까요?
11월의 첫 주일, CBS광장은 2023년 한국 교회의 현실을 돌아보고
다가올 내일을 생각해보는 시간 마련합니다
브랜드, 컨텐츠, 창의, 소통을 중심으로
2024년 한국 교회의 화두를 제시하고 있는
목회트렌드연구소 소장 이경석 목사(바실교회)와 함께 교회의 미래를 가늠해봅니다.
▶ 다시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