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사경회.. 목요일과 금요일은 설교 하나 되는 시간 [올포원]으로 함께합니다.
어제에 이어 <옛사람과 새사람> 두 번째 시간 문을 엽니다.
어제 설교 삼총사들을 통해 우리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함으로 ‘New Being’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New Creation’ 재창조의 역사가 일어나 신분이 완전히 바뀌는 존재가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구요, 믿는 우리가 새사람인지 옛사람인지 아직 헷갈린다면 새사람을 입어, 그 나라 가기까지 성화에 힘써야 하는데요, 그리스도 안에 거함으로 열매를 맺고 화목케 하는 직분을 감당하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들은 죄에 대해 죽은 자로 여기고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에 대해서는 산 자처럼 여길 때, 죄의 지배를 받거나 죄의 유혹에 휘둘리지 않고요, 죄를 거부하고 죄와 싸워 물리칠 수 있는 내적 능력을 소유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럼에도 우리가 옛사람을 벗고 새사람이 되었는지 헷갈리거나 갈팡질팡할 때도 많은데요, 오늘 진정한 새사람으로 성화 돼가는 성도로 살기 위한 그 비밀을 [문답토크]를 통해 확실하게 알아봅니다. <옛사람과 새사람> 두 번째 시간, 빛과 소금교회 김한원 목사님, 크로스로드 정성진 목사님, 낮은담 침례교회 김관성 목사님 설교 삼총사와 [올포원] 전체 패널들을 함께 만나봅니다.
[올포원] 옛사람과 새사람 2.
2023.09.15
조회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