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은 있기에 인생은 살만하다... 연그 <걸걸걸>에 ㅙㅇ복한동행 청취자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고교 졸업 후, 33년 만에 찜질방에서 만난 4명의 여고생 동창생들. 너나 할 것 없이 반가운 수다가 한창이다. 그때 그 모습 그대로라는 뻔한 거짓말과 함께.. 겉포장만 봐서는 남부러울 것 하나 없는 행복한 그녀들,누군가의 아내로 엄마로 살아 온 그녀들의 30년 세월은 과연 보여 지는 행복한 미소, 그대로일까?
이 극은 고교시절 누가 봐도 똑똑하고 잘난 우등생 잘난 걸, 깡통 소리 나는 비너스 같은 이쁜 걸, 매사에 불만으로 꼬여있던 꼬인 걸,그리고 안쓰러울 정도로 인생이 버거운 복살 머리 없는 걸, (그러나 행복하다고 믿는 년)의 유쾌한 거짓말 수다이다.
네 명의 동창생들은 각자 하나씩 숨기고 싶은 비밀(진실)이 있고, 그 비밀을 숨기기 위해, 아니 자신들이 믿는 행복을 포장하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 그 거짓말은 극이 전개될수록 하나하나 베일이 벗겨지는데…….
그녀들의 네 가지 거짓말! 각자 사연은 다르지만 죽을 만큼 외롭고 서러운 세월을 보내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하얀, 안소영, 유헤리, 변아영등이 출연하는 연극 <걸걸걸>은 11월 30일까지 윤당아트홀(도산사거리) 에서 펼쳐집니다.
오미희의 행복한동행에서는 오는 11월 11일(금)오후 8시 공연에 청취자 10분을 초대합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공연신청란에 사연과 함께 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