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린님께
박형진
2012.05.15
조회 525
허린님 안녕하세요
허린님께서 "구미정 박사는 성서학당측에서 내쫓은 것이 아니라 본인이 그만두었다고 하지 않습니까!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궁금해서 님께 묻습니다만, 구미정 교수님 본인이 그만 두었다고 누가 언제 어디에 그렇게 알려 놓았는지 구체적으로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몰라서 묻는 것이오니 언제 어디에 본인이 그만 두었다는 글이 있는 지 알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허린님께서 구미정교수님이 여성이라서 여성들이 강의 재개를 요청한다고 하신 표현에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재개 요청하시는 분들 중에는 저를 포함하여 남성들의 이름도 많은 데 남성의 수 만 하더라도 이렇게 많은 수가 강의재개 요청한 경우는 처음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또, (구미정 교수님이)밑천이 떨어졌다는 표현은 님의 주관적이고 심한 표현이라고 사료됩니다. 님께서 폄하한 구미정 교수님의 마가복음 강의는 제가 보고 듣기에는 참으로 좋았습니다. 은혜까지 받았습니다. 제 전공은 법학이지만 신학 연구에도 상당히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서학당 프로그램 취지에 가장 잘 맞는 분이며 최고 내용의 강의였습니다. 마가복음~! 구미정 교수님께서 웃으며 설명한 그 곳에 아주 깊고 중요하고 섬세한 내용이 들어 있다는 것을 간파하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가사, 허린 님의 표현대로 구미정 교수님이 밑천이 떨어졌다고 가정한다고 하더라도 공개된 곳에서 실명을 거론하여 그렇게 표현을 하시는 것은 그 분도 사람이고 또 신학분야 교수인 데 그 분의 명예와 자존심을 너무 심하게 다치게 하는 발언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하물며 최고의 강의를 하신 분을 착오로 그렇게 표현하셨다면 주님이 님을 보시기에 어떠하시리란 것을 상상해 보시길 권유합니다.
혹시, 허선생님께서 착오셨다면 바로 착오였다는 사실과 유감의 글을 올리 실 것으로 믿겠습니다. 허린님의 훌륭한 답변 기대합니다. 허린님께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원합니다. 할렐루야
허린(herrin6493)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저는 성서학당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
> 구미정 박사님, 처음에는 아주 신나게 잘 하셨지요.
> 그러나 구미정 박사는 성서학당측에서 내쫓은 것이 아니라 본인이 그만두었다고 하지 않습니까!
>
> 제가 보기에도 처음만 못합니다.
> 그분 스스로도 자신의 한계를 느낀 것 같군요.
> 성서학당 이래 유일한 여성 강사로서, 성서에 나오는 여성들을 다 훑고나니 속된 표현으로, 밑천이 떨어진 것입니다.
> <마가복음>강의를 저도 상당히 기대했는데 <여성들>을 다룰 때만큼 날카롭지 못했습니다. 왜 평양감사도 자기가 싫다고 하면 그만이라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 송태근, 신우인, 서정오 목사님들과 같은 그런 분들은 성서학당에서 쫒겨난 것이고, 구미정 박사는 스스로 물러간 것입니다.
>
> 그러니 따지려거든 구미정 박사를 직접 찾아갈 일이지, 성서학당에 그만 항의 하십시오. 특히 여성 팬들이 많은 것 같아 딱한 마음에서 한 마디 했습니다.
>
> 저는 이름이 혼란스러워서 밝히는데, 50대 중반의 남성입니다.
>
> 하나님은 정작 남성도 아니고 여성도 아니라는 사실을 명십하십시오.
> 앞으로 우리가 갈 천국에서는 시집도 장가도 아니 간다고 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결코 구미정 박사를 여성이라하여 상서학당 측에서 편애하는 것은 아니니, 혹 이런 염려로 인해 이미 결정난 일에 대해 어린애 같이 떼쓰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
> 샬롬!
>
>
> 제태희(jggm1204)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 강의 하신것 다시하번 보니 너무나 아쉽습니다!
> >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요청하는데
> > 구미정 교수님 최소한 마가복음 이라도 끝낼수 있게 좀 해주세요!
> > 도대체 성서학당 관계자분들 왜그러십니까?
> > 갑자기 구미정 교수님 강의를 중단한 이유가 뭐냐구요?
> > 하던 강의나 끝내고 끌어내려도 내려야 할거 아닙니까?
> > 쓸떼없는 변명 하지말고 재고 좀 해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