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호 목사님의 사인회에 초대합니다.
열매나눔재단
2009.11.25
조회 190

이 땅의 낮은 이들을 섬기기 위한 불가능한 사명

<미션임파서블>



▮ 도서소개

이 땅의 낮은 이들을 섬기기 위한 불가능 한 사명. 이 일 위에 부름 받은 김동호목사는 모두가 우려하는 도전을 감행했다. 그는 이 땅에서 보이는 성전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성전을 짓겠다고 나섰다. 이 책 『미션 임파서블』에서는 그 부르심의 현장가운데 오직 하나님의 법과 식과 길을 주장하며 함께 낮은 이들을 섬기며 보이지 않는 성전을 지어가자고 권면한다.

김동호 목사는 “사업을 모르는 목사가 상식도 다르고 소통도 힘든 탈북자들과 공장을 하면, 직원들에게 월급 주기도 힘들리라 생각하는 것은 매우 당연한 일”이라고 말한다. 그런데도 이 무모한 일에 도전하는 마음의 자세는 단 하나! ‘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생각하지 않는다. 해야 할 일인지만 생각한다.’ 이러한 굳은 신념으로 뜻을 굽히지 않았다.

그는 포기하고 싶고, 쉬운 길을 선택하고 싶을 때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 나라의 합당치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9장 62절 말씀을 붙잡으며, 통일 시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 시대의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을 오롯이 감당하고 있다.

이 땅의 가난한 자들을 섬기기 위해 성전건축을 포기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지어가는 보이는 교회를 건축하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일이라면 불가능한 사역도 능히 성공할 것이라는 믿음을 드린 이 시대의 미션 임파서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함께 이 일을 하자고 들려주는 힘 있는 이야기...

한편, 11월28일(토) 오후 2시 종로 영풍문고 지하1층 광교 출입구에서 김동호 목사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책의 모든 수익금 전액은 이 땅의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사용된다. 많은 시민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