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밤11시에 신우인목사님의 강의를 듣고 마음이 많이 괴롭고 실망스러웠습니다. 저는 늘 말씀을 가까이 하며 살고 있는 가톨릭신자입니다. 성서학당이라는 프로그램을 매일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신우인목사님께서 가톨릭교회의가 미신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뜻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많은 크리스쳔들이 보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제대로 검증도 안한채 함부로 말씀하시면 됩니까? 가톨릭교회에서 행하고 있는 미사는 미신행위가 결코 아닙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 최후의 만찬때 빵과 포도주를 축성하시면서 명하신 말슴에 의해 지금까지 내려온, 세상끝날까지 이어질 거룩한 종교행위입니다. 목사님 말씀대로 가톨릭교회가 정말 미신행위로 변질된 교회라면 지금까지 이어올 수가 없었을 것이고 우리 신자들은 큰 죄인이 됩니다. 기가 막히고 슬픔이 마음 가득히 퍼집니다.
십계명도 서로다르다고 말씀하시는데 십계명은 오직 한분이신 하느님께서 직접 모세를 통해 새겨주신 소중한 계명입니다. 어떻게 다른 계명이 있을 수 있습니까? 왜 자꾸 교회를 분열시키는 성령을 모독하는 말씀을 하십니까? 성서학당 프로그램을 개신교 신자들 만의 프로그램으로 만들고 싶으십니까? 이 좋은 프로그램을 변질시키지 말아주십시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