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성서학당 같은 프로가 있어서 저희 아내가 너무나 좋아 합니다. 교회에서 배울수 없고 느낄수 없는 부분 까지 설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프로 입니다.
저는 어릴적 큰누나가 믿음으로 저희 7남매를 하나님께 인도 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우리 부모님은 하나님을 믿지 않으셨습니다.그렇게 아버지는 감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너무나 가슴아픈 일입니다.
그리고 저희를 하나님께 인도한 큰 누나는 지금 하나님을 섬기지 않아요. 어려운 일을 격은 후에 하나님을 멀리 하고 있습니다. 누나가 하나님품으로 돌아오길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너무나 다행스러운 일은 저희 어머니께서 5월달 부터 출석하고
있습니다 처음 교회에서 예배 보시 던날 어머니는 자주 졸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주위 사람들이 모두 아멘을 하면 얼른 아멘을 하시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는 하나님을 잘 모르 십니다 그저 저하나 잘 된다는 말에 하나님께 기도 드린다고 하셨어요. 연세가 72세 시거든요 그래서 미신을 믿고 장독대나 산소에 가서 빌으셨어요. 그리고 항상 말씀 하셨어요 너는 7성별 꿈을 꾸고 낳았다고.
그런 어머님께서 이제는 모든것 내려 놓으시고 하나님을 믿으시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어머님을 성령으로 감싸않으셔서 하나님 곁에 가시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나님을 섬기 시길 기도 합니다. 저희 어머님께 성서 학당에서 성경책을 선물로 주시면 너무 감사 할것같아요..감사합니다..정답은 요압 입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