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적, 응답, 전능자의 손에 이끌리어..." 첨가분
하늘사랑교회
2026.02.03
조회 16
지난번 보내드린 “기적, 응답, 전능자의 손에 이끌리어...” 제목의 저의 간증에 빠진부분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지식의 말씀의 은사’(고전 12:8)을 주심으로써, 나는 성도님들이 사기를 당할 뻔 한 것들을 막아줄 수 있게 되었다.
대표적인 것만 적어본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막 나왔을 때의 일이다. 예전부터 알고지내던 신학대학 교수님 사모님이 집으로 초대하여 아는 분들에게 내게 있는 은사로 기도를 해주면 좋겠다고 하였다. 그곳에 모인 성도님들께 기도를 해주었다. 사모님은, 내가 전혀 모르는 사람의 이름(이정희 집사)을 적어주면서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그 속마음을 알려달라고 하였다. 성령님께 의지하면서 기도를 해보니 그 집사라는 사람은 자기 말과 달리, 하나님께서는 그 사람을 통해 영광을 받으시거나, 그 사람을 하나님 나라를 위해 쓰시거나 하실 계획이 전혀 없으시다고 하셨다. 그럴만한 영적인 실력도 준비도 전혀 되어 있지 않은 사람이라고 하셨으며 그냥 자기가 하는 말일 뿐이라고 하셨다. 뿐만 아니라, 이 사람은 ‘그 주변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고 숨기는 것이 있다’. 라고 하셨다. 그 사람은 말하길 “아이구 이거 나 돈벌자고 하는 것 아냐 이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하는 거야 이거” 라는 말을 자꾸 하는 것이 내 입으로 나왔다. 그런데 사모님한테서 들으니, 그 말은 그 집사가 자리에 앉았다 하면 맨날 하는 말이 그말 이라는 것이었다.
그후, 사모님으로부터 들으니, 그 이집사는 ‘결혼 재혼 상담소’를 차린다면서, 다 자기돈으로 하는 것인데 좀 부족하니 사모님 한테 1천을 빌려달라고 했다고 한다. 그러나 사모님은 나로부터 기도를 받은 후, 염려가 되어 빌려주지않았다고 한다. 2주 정도 지나서 여러 사람들 한테서 들으니, 그 이집사는 다 자기돈으로 차리는 것이고 조금 부족하니 1천만원, 혹은 2천만원을 빌려달라고 해서 빌려줬는데, 알고보니 무려 7명한테서 그렇게 빌려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자기 돈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사모님이, 본인 돈은 없이 다 빌려서 차리니, 만일 그 상담소가 안되면 돈을 어떻게 갚으려고 하느냐? 했더니, “그분들 다 집사님, 권사님등 믿음이 무척 신실하여 하나님 나라 영광을 위해 사시려는 분들이므로 안되면 안갚아도 된다”라고 했다는 것이다. 즉 사기꾼이나 마찬가지였던 것이다. 좌우간 그 사모님은 내게 기도를 받은 후 그 집사님의 속 마음을 알게되었으므로 돈을 빌려주지 않는 바람에 해를 입지 않게 되었다.
또한 교회를 개척한 후, 어느날 그 사모님과 어떤 권사님이 찾아오셨다. 어떤 장로님이, 본인은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오랬동안 장로님을 역임하셨던 사람이라면서, 자기가 하는 사업에 투자하면 확실하게 돈을 벌 수 있다고 투자설명회를 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두분은 그곳에 투자하고 싶은데, 혹시나 염려되어, 먼저 그 장로님이 믿을 만한 분인지, 그곳에 투자하는게 안전한지, 하나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다고 하였다.
우리는 함께 기도하다가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내게 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지식의 말씀의 은사 / 대언의 은사)로 기도해주었다. 성령님께서는 저의 입을 통해 말씀하셨는데, 그 장로님이란 사람이 속으로 말하길 “아 난 뭐 이게 잘되면야 서로 좋은거지만, 안되면 뭐 난 슬쩍 사라지면 되” 라고 하였으며, 이 사람은 이 투자가 이미 성공할게 아닌 줄 알고 있었고, 여의도순복음 교회 장로님이었다는 것을 내세우며 사람들을 속이고 있었다. 또한 ‘이 사람은 1달 안에 받는 투자금을 가지고 전화도 안되며 찾지못하게 사라지리라’고 말씀하셨다. 그후 정말 이 사람은 3주가 지나자 전화번호도 바꾸고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 수 없다고 사모님과 권사님이 전해주었다. 다행히 이 두사람은 나를 통해 기도받은 후 염려되어 투자를 하지 않았으므로 피해를 입지않을 수 있었던 것이다.
그 외에도 사업문제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있지만 대표적인것만 적었습니다.
명함: (앞) 그레이스 신 (신수연) 목사
미국 Azusa Pacific University. M.Div 졸업
하늘사랑교회 공동담임(국제독립교회 연합회)
"회개와 회복 운동본부" 공동대표 (youtube)
T. 031-8042- 3694 H. 010-2392-0360
E. shin3815@gmail.com
(뒤)
신수연 목사는 A.P.U 에서 M.Div 를 Top 10(Alpha Chi) 로
졸업하고, 미국영주권도 받았으나, 하나님께 순종하여 한국에
남편목사님과 함께 나와 "하늘사랑교회"를 공동개척함.
하나님께서 회개운동을 하라고 하셔서 Youtube 에서
'회개와 회복운동본부/하늘사랑교회'를 개설함.
전국적인 회개운동이 기독교인들부터 일어나
대한민국이 다시금 올바르게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