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사람 바로 이 목회자 김영복 목사님 !
오근상
2011.04.22
조회 226
낙도와 오지 김영복 목사님 간증을 듣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김영복 목사님과는 신학교 동기이며 늘 형님으로 모셨던 사람입니다. 학교 다닐때도 늘 영혼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밤낮으로 낙도의 영혼을 품고 기도하고 헌신하셨던 분인데 .. 간증을 들으면서 목사님이 하셨던 사역을 짦은 시간에 담기에는 많이 부족했고 더 많은 시간을 통해서 이분히 하셨던 사역들을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적어도 방송에 나오면 많은 분들이 과장하고 각색하는 부분들이 좀 있다는 생각을 하는데 김영복 목사님의 간증은 있는 그대로의 사실이며 이분의 삶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낙도와 오지의 사역을 하다보면 많은 기도의 후원과 물질의 후원이 필요한데 김영복 목사님의 사역에 이 방송을 통해서 물심양면 협력하고 돕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김영복 목사님의 간증은 진정한 목회 성공이 무엇인지 또 오늘날 우리 교회가 돌아보아야할 것이 무엇인지 말씀하셨고 목사님의 간증이 저와 많은 목회자들이 또한 교회와 성도들을 깨우는 진솔한 간증이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목사님의 열정과 헌신을 본받고 싶고 따라가고 싶습니다.
김영복 목사님 힘내세요. 기회가 되면 이런 방송을 통해서 목사님의 더 많은 간증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