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성도에게 사랑의 확증을 주셨습니다.
그 사랑의 확증이 선명하게 드러난 사람들을 그리스도의 심장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라 하지요
그 그리스도의 심장을 지닌 사람들의 모임을 동역자라 합니다.
세상의 그 어떤 응원보다 동역자들의 응원에 힘을 더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이소희(sora0216)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새롭게 하소서에 많은 분들이 나와서 주님의 살아계심을 간증했지만 이렇게 생생하게 주님의 살아계심을 보여주고, 이렇게 주님을 사랑하는 분, 순종하는 분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 신학교에 다닐 때 잠시 맺은 인연을 통해서 낙도와 오지 선교를 주님이 기뻐하시기에 불편한 다리를 이끌고서도 그 곳을 떠날 수가 없었다는 말씀에 눈물이 나왔습니다.
>
> 오직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너무도 척박한 복음의 불모지에 옴 몸을 다해서 복음을 전했을 때 조금씩 조금씩 복음의 문을 열어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였던 김영복 목사님,
>
> 너무도 힘겨웠기에 혹시라도 가족들의 반대가 있지않았을까 하는 질문에 사모님은 목사님에게 큰 절을 하고 딸은 아버지의 일이 너무도 귀해서 아버지의 뒤를 따르기 위해서 신학 공부를 하겠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가장 가까운 곳에 주님은 최고의 응원자를 보내주셨음을 느낍니다.
>
> 70벌의 옷을 구했을 때 1300벌의 옷으로 격려해 주신 주님의 응답을 들으면서 박수를 쳤습니다. 목사님이 힘든 사역을 하시고 있었지만 구하고 찾을 때 조지 뮬러에게 응답하셨던 주님이 목사님에게도 함께 하셨습니다.
>
> 앞으로도 목사님이 개척한 3교회가 주님이 예비한 손길을 통해서 잘 지어지기를 바라고 힘 드시더라도 주님나라 가실 때까지 더욱 힘있게 사역 잘 감당하시기를 바랍니다.
> 김영복 목사님~ 응원합니다. 주님이 응원하십니다. 힘 내세요!!
응원에 힘이 납니다.!!!
김영복
2011.04.19
조회 43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