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진 장립집사의 기적체험 간증을 소개합니다.
전정임
2011.04.14
조회 86
김대진 장립집사는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에 있는 서진교회(담임목사 이윤삼) 에 다니고 있습니다.
김대진장립집사는 병원 방사선과에서 근무하는 분입니다.
신앙의 가정에서 태어나 자라면서도 8년전까지만해도 컴퓨터게임중독에 빠져있던 분인데 최근에 하나님께서 주신 영감으로 설계도도 없이 재활용박스나 플라스틱등을 이용해 로봇, 자동차, 오토바이등을 만들어 SBS방송 "세상에 이런일이"635회에 "골판지 공예 아저씨"라는 제목으로 출연도 하였습니다. 재활용박스로 3M 로봇을 만들어 인터넷 킵워킹펀드공모전에도 5개월전에 참여하여 전국의 1,450:1의 경쟁을 뚫고 3차 선발과정(1차 20명선발,2차 10명, 3차 5명)을 통해 TOP5에 선정되었습니다. 킵워킹펀드공모전의 TOP5에게는 2년동안 1억원의 상금이 지원됩니다. 현재, 킵워킹펀드에 선발된 이후에는 영화감독, 학교장, 강사 등 출연요청을 많의 받고 있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가야 할 중대한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해서는 신앙적인 간증부분이 전혀 언급되지 않아서 최근에 "창원극동방송 사랑의 뜰안(2011년4월1일(금))"에 초청되어 마음껏 간증하여 많은 이들에게 믿음의 도전과 희망을 안겨 주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결실이 본인도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이고 인도하심이라고 간증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글로 다 적지 못한 부분도 많습니다. 본인을 초청하여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의 현장을 간증하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연락처 김대진 장립집사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