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준우승 라비던스 멤버 존노(노종윤) 를 추천합니다.
김지혜
2020.08.04
조회 442
안녕하세요? 저는 필리핀 유니언국제학교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는 필리핀과 뉴질랜드에서 유니언국제학교 한국 유학생들을 돌보며 청소년 사역을 하고있고 여름과 겨울에는 필리핀과 뉴질랜드에서 3주동안 전도를 목적으로 한 청소년 영어캠프를 오랫동안 진행해왔습니다.

그러다 코로나바이러스로 필리핀에 있는 유학생들과 함께 4월에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8월에 있을 1학기에는 한국 유학생들이 필리핀에 들어가지 못하고 구세군수련원에서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 현재는 한국에 머물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한국에 와서 팬텀싱어3를 보면서 존노John Noh (노종윤)라는 분을 알게되었습니다.
증조부님이 순교자 이시고 할아버님도 목사님, 아버님도 목사님이신데 중3 때 목사가 될 준비를 하러 미국 크리스찬 학교에 유학을 갔다가 네순도르마 영상을 19세에 보고 3개월간 성악 공부한 후 존스홉킨스 피바디 음대에 합격하였고 그 후 줄리아드 음대 대학원과 예일대학원 모두 전액 장학금을 받고 다니다 졸업했습니다.

얼마전에 팬텀싱어3 가 마쳤는데 그 프로에서 노래도 엄청 잘하고 착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하나님 앞에서도 신실하신 분입니다.

그분의 간증을 '새롭게 하소서'에서 꼭 듣고 싶어서 이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늘 감동적인 사연들을 들려주셔서 은혜 많이 받고 있습니다.
수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