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엘에이 고층빌딩들이 즐비한 다운타운에는 노숙자들이 점령하고 있는 스키드로라는 몇 블럭의 거리가 있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명동이나 종로같은 곳이어야하지만 그곳만은 그들이 점령을 하고 있지요. 그곳에서 레스토랑을 구입해서 누구든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루 손님 2,000명/ 일주일에 7일 을 11시부터 4시까지 열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에 가난한 동네로 수 천명분의 식료품을 배달합니다.
주소가 없는 분들을 위한 우체국서비스는 물론이고 대학과정의 클래스도 열고 있습니다.
100%자원봉사자로 이루어지고 있는 사역은 한국인 10명 남짓으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30에서 50명의 미국인 자원봉사자들이 주로 사역을 하고 그들중 대부분은 노숙자 출신의 전과자나 마약사범, 도둑등 화려한 전적을 자랑합니다.
이제 겨우 시작한지 9개월이 채 안되었지만 전 세계에서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들러갑니다. 나이와 국적을 초월하여 한 마음으로 순종하는 사람들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욕을 먹고 있는 이때에 넝마와 같을 수 밖에 없는 인간의 최선이 아니라 도저히 예측조차 불가능한 하나님의 최선을 자랑하고 싶습니다.
한번 웹사이트에 들러주시고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breadsand2fish@gmail.com
5breadsand2fish.org
전화: 미국 ***-****-****
LA에서 하루 2,000명의 노숙자들에게 무료급식을 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제인리
2012.10.13
조회 244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