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하소서에서 어떻게 일본 코스타를 특집으로 선택 하셨는지요?
이금례
2012.09.01
조회 191
고명진목사님의 주님의 명령과 제자들의 순종, 헬렝켈라가있기까지 의말씀.
강준민 목사님의 꿈을 꾸는사람이되자, 평범한 사람을 비범하고 위대한사람으로, 꿈은 소원이며, 너무나 위대한것이다, 꿈이있는사람의 상처는 하나님이 치유해주신다, 자화상이 바뀐다는것이 얼마나 소중한가? 내가 기도하면 하나님이 바뻐서 뛰시고, 천사들이 뛴다, 어떻게 기도 않할수있는가?
삶의 질과 삶의 차원이 다른, 섬김의 삶이 전체였기에 수직 상승한 요셉의 정금같은 인생, 일상의 삶이 가장 중요하며, 자신이 머무는 곳에서 꽃을 피어야 한다.
민족복음화와 섬김의 홍정길목사님!
원로목사님이신 존경하는홍목사님, 어디에서 그런 열정이나오시는지요? 한명이라도 더구원 시키시기위해서 목사님의 입술이타는것을 느끼며 저도 애가타고 진땀이 났습니다, 3일을 저녁10시에 듣고 새벽4시에 다시듣고 새벽기도로 가곤 했습니다, 이렇게 영혼구원 시급한데,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전도는 하나님의 지상명이신데,이부족한사람은 1년에 2명정도밖에 인도를 못했으니요, 얼굴을 못들겠네요, 꿈같은 비젼의 목표를 이루신 하나님께 찬양과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절대감사, 절대믿음, 절대순종을 마음판에 새기겠습니다.
휼륭하신 세분의 강사님들께,부디 영육간에 강건 하시고 하시는 사역위에 늘 우리 주님과 함께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