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서 한사람, 한사람을 세상으로 보내실 때는 특별하신 뜻과 계획이 있으시지만 차은택 감독님의 간증에는 4대째 내려오는 믿음의 가정에서 이 아들을 향한 주님의 놀라운 계획과 뜻이 기도로 준비되어졌다는 것을 보여주십니다.
기도의 중요성과 주일성수의 중요성과 "너는 다르다"는 것을 주입시키다시피 강조했던 부모님의 영향이 그의 생애를 통해서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그를 붙들어 주었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햇불회관 앞에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인정하게 되었고, 그후로 다양한 경험들이 1,000여 편의 CF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된 좋은 밑거름이 된 것을 보면 누구나 주님 안에 있으면 과거와 현재의 모든 경험들이 아름답게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샤워실 밑에서 주님 앞에 크게 쓰임받고 지혜를 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는 차은택 감독, 하나님께서는 이미 부모님의 기도가 많이 쌓였지만 본인의 기도를 통해서 우리나라 문화계에 그가 선한 영향력을 미치길 원하셨던 것 같습니다.
자신의 옆 사무실에서 일하는 동료가 자신보다 좋은 신앙의 사람이란 것을 알고 강한 도전을 받았던 그가 기획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전폭적으로 주님을 의지하고 기도했을 때 주님은 주님을 통해서 그가 성공한 사람이 아닌 그를 통해서 주님의 이름이 아름답게 드러나게 하셨습니다.
자신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끊임없이 지혜를 구하는 차은택 감독, 그리고 자식을 위해서 기도 밖에 해 줄 수가 없다는 부모님이 새벽마다 걸어서 교회에 가서 기도하니 주님은 부모님과 그의 기도를 통해서 만든 작품을 통해서 영광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차은택 감독의 간증을 통해서 자녀를 가진 부모의 바른 신앙관이 얼마나 자녀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는 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도 밖에 해줄 수 없다는 말은 사실은 가장 큰 무기를 자녀에게 지원하고 있다는 것, 사랑하는 부모님과 하나님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아들은 또다른 선한 영향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차은택 감독님, 변함없는 기도의 제목인 크게 쓰임을 받으시고 주님이 주신 지혜로 많은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더 크게 사용하여 주소서- CF 감독 차은택
이동영
2012.04.17
조회 921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