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를 인정하노라- 이동석 목사님
신진옥
2011.07.14
조회 85
지금까지 서원기도하셨던 모든기도들을 지키고 계시고 야베스의 기도통해서 영적은혜와 도전과 응답을 받고 계시니 참으로 은혜로웠습니다.

말씀가운데 많은 은혜받았습니다.
개척을 앞두고 있는 저희사역자의 가정에게 너무 뜻깊은 말씀과 기도하는 방법들을 알려주시니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외로운 모든상황속에서도 주님께서는 그때그때 까마귀를 보내주시어서 소망과 비전속에서도 응답하셨고 지금까지 목동능력교회를 통해 역사하시니 감사과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교회를 위해 신장을 기증하셨다가 도리어 문제를 해결됨을 듣고 주님의 뜻이 정말 놀랍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계획속에서 이루어가셨고 야베스의 기도를 통하여 존귀하게 응답받으시고 모든 물질적인 부분들도 예비하시니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목사님께서 교회를 사랑하고 섬기시니 주님께서 "내가 너를 인정하노라"라는 응답을 받으셨다는 말씀속에서 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쳤을때가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영적부흥은 전투다.
양적부흥은 기도다.
전도는 곧 꿈이며 도전이다. 하신말씀 잊지않겠습니다.

존귀하시길 원하셨던 목사님을 통해 저 역시 존귀하게 해달라는 기도을 해야겠다는 비전을 갖게되었습니다.

다문화 학교가 세워지기를 원하시고 그것을 통해 현지 선교사들을 파송하시길 꿈꾸고 계시는 기도제목을 통해 저 또한 목사님과 목동능력교회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