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일)]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 연주회 당첨자 명단입니다
2024.03.09
조회 222
당첨자 명단 (5쌍)
박*희 / 3655
박*애 / 3318
박*언 / 9427
김*윤 / 6999
김*성 / 2202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중 한 글자를 *표로 표기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만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티켓은 1인당 2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시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1. 일시 : 2024년 3월 10일 (일) 오후 5시
2.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 정기연주회 NEXT CHAPTER
올해 창단 11주년을 맞는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의 정기연주회 NEXT CHAPTER가 다가오는 3월 10일(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연주회의 1부는 정통 클래식, 2부는 영화 음악 작품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첼리스타 앙상블만이 선보일 수 있는 다채로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은 2013년 10월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첫 콘서트에서 기존의 정통 클래식 음악을 12대의 첼로 편성으로 새롭게 선보여 클래식계의 주목받았다. 첼로만으로 이루어진 앙상블로, 리더인 한국예술종합학교 박상민교수를 비롯해 김민지(서울대 교수), 주연선(중앙대 교수), 김두민(독일 뒤셀도르프클래식 심포니 수석) 등 음악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내 및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 첼로 수석들, 국제콩쿠르 수상경력이 다양한 실력파 첼리스트들이 한데 모여 하모니를 이룬다. 12대 첼로를 위한 전속 작곡가의 새로운 편곡 작품들로,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만의 레퍼토리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인간의 목소리에 가장 가까운 튀지 않는 안정감을 가진 첼로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대중들에게 꾸준히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창단 10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3월 통영 국제음악당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톤마이스터인 최진 감독과 함께 음반을 발매했으며,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된 창단 1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은 현재 국내외 클래식 음악계 중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첼리스트들로 결성된 앙상블 팀이다.
리더인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박상민 교수를 비롯해 서울대학교 김두민, 김민지 교수, 중앙대학교 주연선 교수와 첼리스트 강미사, 김소연, 심준호, 양지욱, 이상은, 임재성, 장우리, 장혜리 등 국내 및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 첼로 수석들과 국제 콩쿨에서 수상경력이 다양한 첼리스트들이 12첼로의 편성으로 연주를 한다.
2013년 예술의 전당에서의 첫 창단연주를 시작으로 기존의 정통 클래식은 물론 유명 오페라의 아리아, 거쉬인의 랩소디 인 블루, 비틀즈와 퀸의 명곡, 창작곡 등을 작곡가 안성민이 12첼로의 편성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대중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2023년 창단 10주년을 맞이하여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기념음악회를 개최하고, 첫 번째 앨범 ‘CELLISTA’를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프로그램
포퍼 - 콘서트를 위한 폴로네이즈, Op.14
쇼팽 - 폴로네이즈, Op. 40 No. 1 ‘군대’
라흐마니노프 - 보칼리제, Op.34 No.14
차이코프스키 - 백조의 호수 왈츠, Op.20 No.2
바흐 - 샤콘느 BWV.1004
존 윌리엄스 - 쉰들러 리스트 주제곡
엔니오 모리꼬네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엔니오 모리꼬네 - 시네마 천국
엔니오 모리꼬네 - 미션 중 가브리엘의 오보에
(*연주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