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음악FM 매일 09:00-11:00 (재) 매일 02:00-04:00
[2/22(토)] 서형민 피아노 리사이틀 당첨자 명단입니다
2025.02.18
조회 9
당첨자 명단 (5쌍)

김*현 / 7525
전*옥 / 1589
장*원 / 7762
박*자 / 0566
김*희 / 4574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중 한 글자를 *표로 표기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만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티켓은 1인당 2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시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1. 일시 : 2025년 2월 22일 (토) 오후 5시 


2. 장소 : 푸르지오 아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2025년 푸르지오 아트홀 상주아티스트 시리즈 1 “위안(慰安)”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들의 영혼을 위한 연주회

서형민은 제9회 베토벤국제콩쿠르에서 첫 만장일치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이번 독주회를 통해 깊이 있는 음악적 표현과 뛰어난 테크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독주회의 수익금 일부는 지난 12월 179명의 무고한 희생자를 낸“12.29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의 유가족들에게 기부된다.
피아니스트 서형민은 “제주항공 참사는 근래 세월호 참사 다음으로 희생자가 많은 사건임에도, 현재 어수선한 시국으로 인해 이 참사가 충분히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다. 작게나마 유가족들께 힘이 되어드리고 싶어 이 연주를 준비하게 되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발걸음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의 1부는 독주 무대를 통해서 섬세한 감성과 고전적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는 무대입니다. 2부는 깊이 있는 감동과 격정적인 선율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수요일 밤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독주회는 푸르지오아트홀 상주아티스트 시리즈 1의 일환으로, 서형민이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성과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상주아티스트 시리즈” 첫번째 주자인 서형민은 이번 공연을 통해 그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입니다.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영감을 선사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피아니스트 서형민
서형민은 베토벤 국제콩쿠르, 인터내셔널 저먼 피아노 어워드, 윤이상국제콩쿠르 등에서 우승하며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젊은 피아니스트로, 그의 피아노 연주는 뛰어난 감성과 섬세한 해석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서울에서 태어나 4살이 되던 해에 피아노를 시작하고, 이듬해 작곡공부를 겸하기 시작하여 7살이 되던 해에 한국일보 콩쿠르에서 금상을 받으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였으며, 8살에 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다.
뉴욕 필하모닉과 서울시향을 비롯하여, 영국 로열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독일 슈타츠카펠레 할레, 허드슨 밸리심포니 오케스트라, 일본 센다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교향악단과 협연하였다.
2021년 제9회 독일 본 ‘베토벤 국제 콩쿠르 1위’등 유명 공연장에서 협연을 하는 등, 한국과 유럽을 오가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그램

1부

F. Liszt / Consolation No. 3

J.S. Bach / Partita No. 6, BWV 830
I. Toccata
II. Allemande
III. Courante
IV. Air
V. Sarabande
VI. Tempo di gavotta
VII. Gigue

F. Chopin / Ballade No. 4 in F minor, Op. 52

-Intermission-

2부 
J. Brahms / 3 Intermezzi, Op. 117
I. Andante moderato
II. Andante non troppo e con molta espressione
III. Andante con moto

F. Liszt / Après une lecture du Dante: Fantasia quasi Son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