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 6/12(수) 오케스트라 드 챔버 드 파리 with 선우예권
아름다운당신에게
2024.05.21
조회 254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6월 12일 (수) 저녁 7시 30분
2. 장소 : 롯데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오케스트라 드 챔버 드 파리 with 선우예권
***출연
막심 에멜리아니체프 지휘
오케스트라 드 챔버 드 파리
선우예권 피아노
유럽의 대표 챔버 오케스트라와 두 천재 음악가의 만남, 그들이 선사하는 새로운 모차르트와 베토벤!"
프랑스 고전음악 전문 악단인 '오케스트라 드 챔버 드 파리'(OCP)가 한국을 찾는다.
OCP는 당초 2020년 내한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공연이 취소됐었다. OCP는 바로크, 고전, 그리고 현대 음악까지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는 유럽 주요 챔버 오케스트라다. 특히 '모차르트 형식'을 계승한 고전 음악 전문 단체로 명성이 높다. 이번 공연에서는 차세대 지휘자로 주목받고 있는 막심 에멜리아니체프의 지휘로 모차르트의 '돈 조반니' 서곡,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4번, 베토벤의 교향곡 3번 '영웅'을 들려준다.
'모차르트 스페셜리스트'로 평가받는 에멜리아니체프는 세계적인 고음악 단체들과 함께 고음악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있다. 그가 성악가 조이스 디도나토와 유럽 대표 고음악 단체인 일 포모 도로와 함께한 '전쟁과 평화' 음반은 그라모폰상을 받았다. 또 스코티시 챔버 오케스트라의 상임 지휘자로 부임한 후 발매한 슈베르트 교향곡 제9번 음반은 '프레스토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됐다.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4번 협연자로는 제15회 밴 클라이번 콩쿠르 최초 한국 우승자인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무대에 오른다.
#프로그램
모차르트 / '돈 조반니' 서곡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4번
인터미션
베토벤 / 교향곡 3번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