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 6/4(화) 칸티쿰 합창단 연주회
아름다운당신에게
2024.05.28
조회 201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6월 4일 (화) 저녁 8시
2. 장소 :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칸티쿰합창단 제37회 정기연주회 개최
교회음악에 대한 학구적인 연구를 통해서 완성도 있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칸티쿰합창단은 2024년 6월 4일(화) 오후 8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제37회 정기연주회로 도메니코 스카를라티의 [스타바트 마테르]와 안톤 브루크너의 [E단조 미사 NO2.]를 무대에 올린다.
스카를라티의 [스타바트 마테르]는 이번 연주회를 위해서 특별히 한국어로 번역한 작품으로, 바흐와 헨델과 동 시대에 활동한 신앙심 깊은 작곡가의 신비로운 영성을 경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함께 무대에 올리는 부르크너의 미사곡 역시 풍부한 화성을 통해서 우리의 영혼을 위로하는 충만한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음악감독 서광태가 지휘하는 이번 연주는 칸티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관악앙상블)와 파이프오르간의 협연으로 연주된다.
칸티쿰합창단(Canticum Choir)은 1996년 창단되어 국내외에서 전통미사곡부터 앤섬 및 현대성가를 아우르는 수준 높은 전통 교회음악 레퍼토리를 끊임없이 연주하고 있으며, 매년 공연 실황을 음반 및 영상으로 제작, 배포하여 클래식 컨텐츠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칸티쿰합창단의 연주영상은 유튜브채널(칸티쿰오피셜)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프로그램
도메니코 스카를라티 / 스타바트 마테르
안톤 브루크너 / E단조 미사 N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