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서울모테트 합창단!
비회원
2010.09.13
조회 201
서울모테트합창단 제79회 정기연주회
‘삶의 노래 영혼의 노래’
2. 일시 및 장소: 2010년 9월 30일(목) 오후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 출연자
지휘/ 박치용
Solist/ 서은진(Alto) 조성환(Ten) 정상천(Bass)
협연/ 알테무지크서울(Alte Musik Seoul)
4. 공연내용
서울모테트합창단은 9월30일(목)오후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삶의 노래, 영혼의 노래“라는 부제로 제79회 정기연주회를 가진다. 연주 전반부에서는 르네상스 시대의 작곡가 Gregorio Allegri의 걸작 "Miserere Mei, Deus"(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와 J. S. Bach Cantata No.6 "Bleib bei uns, denn es will Abend werden(저녁이 되리니 나와 함께 있으라)" 과 No.12 “Weinen, Klagen, Sorgen, Zagen(울음, 탄식, 근심, 두려움)을 연주한다. 특히 칸타타 12번은 바흐의 수많은 칸타타 중에서도 사랑받는 곡 중의 하나로 바흐 말년 작품인 b단조 미사의 Crucifixus에 다시 사용되고 있다. 후반부에서는 한국창작 합창음악작품과 American(Negro)Spiritual를 연주한다. 그동안 꾸준히 한국창작 합창음악곡을 연주해온 서울모테트합창단은 이번연주에서 허방자 작곡의 ‘빨간댕기 산새’와 전상직 작곡 ‘Magnificat’의 곡을 선보이게 되는데 ‘Magnificat'은 이번 연주가 초연이다. 맑고 투명한 음색과 안정된 하모니, 높은 음악적 역량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을 저녁 오랫동안 여운이 남을 음악회가 될 것이다. 서울모테트합창단은 올해로 창단21주년이 되는 국내유일의 민간프로합창단으로 꾸준한 연주활동으로 2004 올해의 예술상 우수상 수상, 2005년 대한민국 문화예술상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그 실력과 그 음악적 가치를 인정받아 ‘우리나라 합창음악을 리드하는 순수 합창음악의 자존심’으로 평가 받고 있다. 2001년부터는 서울시로부터<전문예술법인>으로 지정 받아 활동하고 있는 서울모테트합창단은 정기연주, 지방연주, 초청연주, 기획연주, 소외된 이웃을 위한 특별연주 등 다양하고도 의욕적인 연주 활동을 통해 가장 성실하고도 음악적 내용이 충실한 합창단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로부터 지명도가 가장 높은 합창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해외 연주활동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음악 수준을 세계 속에 알리는 문화 사절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감당하고 있으며 이러한 연주활동과 음악적 능력은 국내 외 많은 평론가들로부터의 호평은 물론 1997년 내한 객원지휘를 했던 영국의 작곡가 겸 지휘자인 존 루터, 독일의 지휘자 베르너 파프, 벨기에의 지휘자 요스 반덴 보레 등 함께 연주했던 수많은 국내외 유명 음악가들로부터 한국을 대표할만한 최고 수준의 합창단이라는 찬사를 들어오고 있다.
5. 티켓 및 공연문의
?티켓
VIP석 10만원/R석 7만원/S석 5만원/A석 3만원/B석 2만원/C석 1만원(청소년 및 학생)
?공연문의 및 예매
서울모테트합창단 579-7295 www.seoulmotet.com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6. 후원 및 협찬
후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협찬: 기쁨병원, 대창철강
** 이 공연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청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