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클래식 러브 콘서트
비회원
2010.03.23
조회 309
장일범의 해설과 함께하는
CLASSIC LOVE CONCERT 클래식 러브 콘서트
타악기오케스트라 함께 하는 봄의 향연
봄을 알립니다, 사랑을 전하는 러브 콘서트!
따뜻한 봄 을 맞아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클래식 러브 콘서트’가 오는 4 월 1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 홀에서 열린다. ‘사랑 ’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타악기오케스트라와 성악 이 함께 어우러져 봄이 시작되는 4월의 첫날, 클래식의 감동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종류의 타악기 합주와 아리아, 오페라, 아프리카 타악기 등 다양한 퍼커션 이 한 자리에 모여 타악기의 웅장함과 부드러움을 통해 클래식의 감동을 생동감 있게 전달 할 예정이다 . 또한, ‘사랑’을 주제로 한 콘서트답게, 각 연주 마다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와 감동 이 가족, 연인,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지정 전문예술단체인 ‘아카데미 타악기 앙상블’의 타악기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윌리엄 텔 서곡 의 경쾌한 무대를 시작으로 1부에는 타악기 퍼포먼스와 젬베이 앙상블 등 관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신명나는 무대로 진행되며, 2부에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성악가들이 ‘Time to say good bye’, 오페라 돈 조반니의 아리아 ‘Largo al factotum’, 가곡 ‘봄이 오면’, 뮤지컬 Cats 삽입곡 ‘Memory ’ 등 관객들의 귀에 익은 곡 들을 선보여 기존의 클래식 공연과 차별화 된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음악평론가 장 일범의 해박하고 유쾌한 해설이 곁들어져 편안하고 친근하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클래식 음악 명곡으로 엄선된 프로그램과 최고의 연주자들이 펼칠 이번 무대는 4월 첫 날 흥겨운리듬과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활기찬 봄의 기운을 만끽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 며, 연인티켓,가족 티켓 등 다양한 할인 티켓 패키지로 따뜻한 봄 날,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것이다.
일 시 4월 1 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영산아트홀
출 연 아카데미 타악기 앙상블(지휘:이강구),장일범,유진아,이은경,이종융,박정민 등
** 이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청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