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음악FM 매일 09:00-11:00 (재) 매일 02:00-04:00

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JAZZ 뮤지컬 “ SING, SING, SING ”
비회원
2009.03.18
조회 509

JAZZ 뮤지컬 “ SING, SING, SING ”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2-


공연기간: 2009년 4월5일(일)~5월3일(일)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월요일 공연 없음) ½ 주말 3시, 7시

공연장소: 예술의 전당-자유 소극장
티켓가격: R석 45,000원ㅣ S석 35, 000원

주요 캐스팅
이송 윤영석, 전병욱│ 유나 문혜영 │ 해나 유나영

주요 제작진
연출 배해일 ㅣ 작곡 재즈피아니스트 지나 │ 작가 이미라

안무 이란영 │ 무대디자인 서숙진

주 관 서울뮤지컬컴퍼니



국내 최초! JAZZ 뮤지컬 “ SING, SING, SING ” –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2-

국내 처음 시도되는 JAZZ 뮤지컬 “ SING, SING, SING ” 이 오는 4월5일(일)~5월3일(일)까지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역사에 남을 첫 무대를 연다.

‘ 사랑은 비를 타고 ’ 의 최초 제작사인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한 “ SING, SING, SING ”


서울뮤지컬컴퍼니 그리고 –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2-

최초의 살롱 뮤지컬인 ‘ 사랑은 비를 타고 ’ (이하 사비타)는 1995년을 시작으로 14년 동안 공연된 작품이다.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처음 제작되었지만, 현재 ‘ 사비타 ’ 상표만을 소유하게 된 창작진은 새로운 컨셉트의 작품을 기획하고, 최초 제작팀이었던 배해일 연출과 김용현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해 –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2-를 제작하게 됐다. 살롱 뮤지컬의 진수를 “ SING, SING, SING ”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2-에서 보게 될 것이다.

재즈마니아들과 뮤지컬마니아들이 기다리던 그 뮤지컬!
20만 재즈마니아와 뮤지컬마니아들을 열광시킬 뮤지컬이 탄생하다.

대한민국 최초로 뮤지컬에 재즈를 도입하여, 감수성 짙은 완벽한 재즈뮤지컬을 만들었다. 재즈계 일류 세션이 만들어 정통 재즈를 느낄 수 있다. 재즈마니아는 물론이고 일반관객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어 재즈의 향기가 대한민국을 물들일 것이다.


SYNOPSIS
“ 한 노래로 얽혀 있는 두 여자와 한 남자,
불발탄 같았던 이들의 사랑은 JAZZ 에서 그 리듬을 타게 된다 .”

재즈 클럽 ‘Listen to’ 오늘 밤 , 오픈 5주년 축하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하지만 갑자기 내린 비 때문에 주인공 찰리는 공연을 2시간 앞두고 펑크 낸다 . 클럽 주인 이송은 안절 부절못 한 다. 항상 주인공이 펑크 내는 바람에 대타를 구해야 하는 징크스가 있기 때문이다. 공연을 취소할 위기에 놓였을 때 유나가 클럽에 들어선다. 유나를 본 이송 은 깜짝 놀란다. 고등학교 음악 선생 님과 제자였던 사이였기 때문 에 놀라움은 유나도 마찬가지다 . 10년 만에 만난 두 사람 이자만 기쁨도 잠시, 냉랭한 기운이 돈다 . 천상의 목소리로 노래했던 그녀는 이제 노래하지 않 는다. 자작곡을 선물할 만큼 그녀의 목소리를 사랑했기 때문에 지금 유나의 모습이 안타깝기만 하다. 이때 또 한명의 손님이자, 유나의 동생인 해나가 들어선다. 이송은 5 주년 공연을 해나에게 부탁 하게 되면서 세 사람 의 얽 힌 노래 가 펼쳐지는데….

캐릭터 소개

이송(남 ) 36 세 , 재즈 클럽 ‘Listen to’ 운영, 재즈 퍼커셔니스트
여고 음악 선생으로 갓 부임했을 때 지도했던 밴드부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유나를 사랑함. 그녀에 대한 감정을 토대로 을 작곡하여 그녀에게 줬으나 유나는 나타나지않았고, 영문도 없이 자신을 멀리하는 이유로 상처를 받아 결국 교사를 그만두고 재즈 바를 운영한다

유나(여) 30세, 언니, 심리상담가
고등학교 밴드부에서 촉망받는 보컬로 활동함. 당시 밴드부를 지도했던 음악 선생 이송을 사랑함. 이송에게 자작곡 < between you & me > 를 받고 맹연습하나 동생이 그 곡을 부르게 된다. 배신감 때문에 보컬에 대한 꿈을 접고, 이송을 피하게 된다. 심리학을 전공했고 현재 심리상담연구소에서 상담가로 활동. 세월이 흘러 서른이 되면서 잃어버렸던 보컬에 대한 꿈이 되살아 난다.

해나(여) 28세, 동생, 재즈 보컬리스트
고등학생 때 부른 를 히트시켜 보컬로 데뷔함. 뉴욕 음대에서 재즈를 공부했고, 정규 앨범을 2장 발매했다. 때문에 운명이 바뀐 언니에게 항상 미안한 맘을 갖고 있음. 하지만, 자신의 우상인 언니에 대한 열등감이 공존함. 이송이 첫사랑이다.



* 이 공연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청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