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넌버벌 퍼포먼스 "브레이크 아웃"
비회원
2008.02.27
조회 248
2007년 에딘버러 프린지를 흥분시킨 바로 그 화제작
BREAK OUT!!
세계 공연시장에서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 중심의 공연제작에 이어, 아시아 공연들,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의 작품들이 참신한 소재와 완성도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지금 전세계 공연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xtreme Dance Comedy BREAK OUT 은 이미 기획 단계부터 해외진출을 목표로 2007년 4월 런던 웨스트엔드 새들러즈웰즈 피콕극장의 성공적 런칭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로 61회를 맞은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최고의 힛트 작품으로 세계시장 점령의 선두로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의 주공연장인 어셈블리홀에서(840석) 매진기록을 세우면서 박스오피스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
2007년 에딘버러 프린지를 흥분시킨 바로 그 화제작 BREAK OUT 은 견고하게 정비, Extreme Dance의 절정과 따뜻한 Comedy코미디로 장전준비를 마쳤다.
신개념 넌버벌 퍼포먼스 'Extreme Dance Comedy'
대한민국이 주도하는 Physical Source B.Boy
퍼포먼스 공연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우리의 새로운 소재는 단연 비보이 기술이다.
비보잉에는 힙합음악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소리와 춤, 무술, 서커스, 체조, 요가 등 종합적인 몸짓이 녹아 있다. 거기에 연기력이 더해지면 새로운 장르를 창출하고 있다.
세계 유수의 공연팀이 부러워하는 (주)예감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Extreme Dance Comedy BREAK OUT을 위해 다시 모였고, 무술, 체조 등 신체적 재능만을 지닌 이들을 마샬 아츠 퍼포먼스 점프의 코미디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시킨 노하우를 갖춘 ‘제7의 감각 Creative Team’이 세계적인 비보잉을 구현하는 댄서들을 관객과 완벽한 호흡을 할 수 있는 배우로 조련중인 노하우는 그들의 전매특허!! 지금까지 아무도 해내지 못한 비보이 댄스의 배우변신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공연시장의 흐름을 바꿀 새로운 공연의 탄생과 지속적으로 거듭나며 세계로 멋진 도약을 하는 Extreme Dance Comedy BREAK OUT 은 Extreme Dance 과 강력하게 거듭나는 Comedy로 BREAK OUT 책장이 열리는 순간 당신도 행복한 탈출을 꿈꾸게 될 것이다.
HOT REVIEW
Keystone Kop 스타일의 코메디, 음악, 비트박싱, 브레이크 댄싱이 멋지다.
피지칼시어터와 코메디 부분에서 올해의 최고다. -영국 Three Weeks-
'한국의 비보이' 영국을 웃겼다.
에든버러에 부는 한류바람 춤과 스토리의 조화가 놀랍다. -세계일보-
아이디어로 인정받다.
신선하고 순수한 감동을 주는 작품(관객 루츠 다이징어) -경향신문-
‘눈부신 비보이 쇼’ 벽안 눈못떼다.
아주 눈부신(brilliant) 쇼(관객 다렌 파히) -한국일보-
탈옥한 한국 비보이들 영국을 사로잡다.
댄스코미디 '피크닉' 英 초연… 갈채 쏟아져 -조선일보-
한국 비보이, 영국을 웃겼다.
`비보잉 + 채플린식 코미디`로 웨스트엔드에 한류 몰이 -중앙일보-
런던 웨스트엔드 나들이 비보이공연 피크닉 판타스틱 갈채 쏟아졌다
죄수 5명 좌충우돌 탈옥기에 웃음바다 -한국일보-
‘환상적(fantastic)', '놀라운(amazing)' 등 호평 잇따라
지금까지 페스티벌에서 본 공연 중 최고(관객 크리스티 램지) -한국경제-
탈옥장면은 이 공연을 대표할만한 명장면 -국민일보-
영국 소풍간 비보이 공연 피크닉 성료 -YTN-
** 이 공연에 청취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대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