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없이 맑은 하늘 닮은 목소리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무아의 세계로 안내한다 !!
★ <아사히 신문>의 클래식 TOP 10 선정,
월드뮤직/뉴에이지 부문 수상
★ 래미안, 베스킨라빈스, DID 벽지 등 각종 CF 및 TV프로그램 배경 음악으로 호평
★ 마음을 정화시키는 청아한 목소리로 2006년 첫 내한 당시 관객의 기립 찬사
★ 맑고 청아한 고음으로, 오디오 상태를 점검하는 보컬 테스트용 음반으로 애용
드보르작 ‘신세계 교향곡’ 중 , 브람스 <헝가리무곡>, 푸치니 , 그리그 <솔베이지 노래> 등 클래식 명곡, , 등 세계 민요, 영화 ‘태양의 제국’ OST , ‘로미오와 줄리엣’ 등 주옥 같은 레퍼토리를 천상의 화음으로 듣는다.
세계적으로도 흔치 않는 여성 4인조 클래시컬 아카펠라 그룹 <앙상블 플라네타>는 지금까지 발매된 앨범 모두 일본 클래식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었고, 이미 국내 CF음악으로 많이 사용되어 친숙하며, 특히 지난 2006년 봄, 대망의 첫 내한공연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주어 기립박수를 받았다.
클래식의 새로운 매력을 전하는 이들의 음악은 클래식 외 잉글랜드, 웨일즈, 아일랜드 등 유럽 민요를 새롭게 편곡한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네 여성의 목소리 만으로 아름다움과 개성을 살린 창법은 세계에서도 그 유례가 흔치 않는 그룹으로서 이제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신선한 클래식 아카펠라 그룹” 이라는 평을 들으며 클래식 애호가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팝, 크로스오버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크게 어필하였다.
한가지 특기할 만한 점은, 여성 아카펠라가 만들어 내는 이들의 청아한 고음은 오디오의 사운드 테스트 음반으로 애용된다는 것이다.
♣ 공연일시 및 장소
2007년 4월 10일 (화) | LG아트센터
♣ 출연
이토 미사코(Soprano), 이케시로 요시코(Soprano), 도마루 하나에(Soprano), 무라다 에쓰코(Alto)
** 아당 청취자 여러분께는 모두 다섯 분께 두 장씩, 열 분을 초대합니다.
<초대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