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 바이올린 빅 콘서트
비회원
2007.02.20
조회 192
서울에서 만나는 세계 규모의 품격 높은 바이올린 축제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 바이올린 빅 콘서트>
1. 일 정: 2007년 2월 22일 (목) ~ 2월 28일 (수)
2. 장 소: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3. 콘서트: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 바이올린 빅 콘서트
*2007년 2월 25일 (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R 9만원 /S 7만원 /A 5만원 /B 3만원
4. 교수진: 빅토르 단첸코 Victor Danchenko
에드워드 그라치 Edward Grach
미하엘라 마틴 Mihaela Martin
이고르 오짐 IGOR OZIM
크리슈토프 베그르진 KRZYSZTOF WEGRZYN
바이올린 거장들의 향연 ‘빅 콘서트’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마스터클래스 일정 중 빅 콘서트가 2007년 2월 25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무대는 미하일라 마틴의 멘델스존 협주곡과 빅토르 단첸코, 에드워드 그라치, 그리슈토프 베그르진 함께 연주하는 비발디의 3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삼중 협주곡을 서울 챔버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예정입니다. 현존하는 바이올린 거장들의 명연주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관객 여러분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10분께 두 장씩, 20분을 초대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제1회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이 2007년 2월, 그 성대한 막을 올립니다.
젊고 능력있는 음악인들을 발굴 육성하고자 시작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빅토르 단첸코, 미하엘라 마틴, 에드워드 그라치, 이고르 오짐, 그리고 크시슈토프 베그르진 등의 세계적인 연주자들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클래스>와 교수진으로 참여하는 바이올린이스트들의 <바이올린 빅 콘서트>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제 1회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에는 커티스, 피바디, 하노버, 쾰른음대,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모스크바 음악원 등 가장 명망있는 음악 교육기관에서 긴 세워 후학을 양성해온 바이올린 명장들이 교수 진으로 참가하게 됩니다.
본 행사의 모든 마스터클래스는 공개 강의로 진행되어(통역포함)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음악도들에게 좋은 배움이 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바이올린 빅 콘서트>에서는 미하엘라 마틴, 에드워드 그라치 등 현존하는 바이올린 거장들의 연주를 한 자리에서 만나는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페스티벌의 주된 목적은 젊고 재능 있는 음악가들을 육성하여 세계 정상의 서도록 그들을 인도하여 주는 것 입니다.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 안에서 젊은 음악가들은 그들이 지표로 삼는 위대한 스승들로부터 직접 수업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며, 특별한 이벤트들은 이러한 만남을 위한 틀이 되어 줍니다. 이러한 만남으로 음악계의 교류가 일어나고 전 세계의 유명한 음악가들과 정기적으로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터벌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서울 국제 바이올린 페스티벌이 원하는 역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