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집시바이올린의 전설! 렌드바이 내한공연
비회원
2006.11.15
조회 296
"Echo Klassik 2005" 와 “티보 바르가 국제 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LENDVAY 내한공연
-일정 : 12월 3일 일요일 오후 7시, 노원문화예술회관
1997년 티보 바르가 콩쿠르 우승과 2005년 에코 클래시크 수상에 빛나는 "LENDVAY"가 12월 3일 서울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가진다. 헝가리 집시음악가의 집안에서 태어나 클래식 음악교육을 받은 렌드바이는 클래식 연주의 대가적인 면모와 함께 타고난 집시 음악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와 그만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창조해 냈다. 비발디의 “사계”와 차이코프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와 같은 전형적인 클래식 작품뿐 아니라 “왕벌의 비행”이나 파가니니의 “카프리치오”와 같은 곡에서는 원곡에 충실하면서도 풍요로운 변주, 속주와 짧은 음들의 섬세한 연주를 통해 그의 뛰어난 대가적인 면모를 충분히 보여준다. “Moscow Night","Czardas","Libertango","Hora Transsilvania"등 동유럽의 민요와 춤곡,탱고,집시음악 연주를 통해 삶에 대한 경이로운 찬양과 함께 이별, 아픔, 슬픔이 함께 공존하는 신비롭고 강렬한 인상의 연주를 들려줄 것이다.
그의 이름이기도 하며 밴드의 이름이기도한“렌드바이"는 두 대의 바이올린과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로 구성된 앙상블로 그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완벽하고 독특한 하모니로 집시바이올린의 대가적 연주를 들려줄 것이다.
* 공연 초대 원하시는 분은 게시판<초대합니다>에 간단한 사연과 함께 본인의 실명, 연락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초대권(1인 2매)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