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cbs/upload/save/board/cbs_P000216_photo/19952_01.jpg)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3년 5월 27일 (토) 저녁 8시
2. 장소 : 롯데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테너 김민석 단독콘서트
앙코르
지난 4월 1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를 성공적으로 마친 테너 김민석이 5월 27일(토) 롯데콘서트홀에서 앙코르 공연을 통해 다시한번 감동의 무대를 준비한다.
테너 김민석은 지난 2월 15일(수) 첫 솔로 앨범인 오페라 아리아 모음집 발매 후, 클래식 음악계의 새로운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또한 음반 발매를 기념하며 4월 1일(토) 롯데콘서트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이번 5월 27일에는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석은 이번 첫 솔로 음반과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테너의 가장 큰 매력인 하이 C를 자유자재로 구사함으로써 리릭 테너 김민석의 면모를 선보였다. 첫 단독 공연인 만큼 오페라, 뮤지컬, 팝 등 성악가로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여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였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음악 모두에 강점을 지닌 대표적인 테너’ 로서 더욱 탄탄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 등 주옥 같은 오페라 아리아 외에도 다양한 곡들로 테너 김민석의 음악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테너 김민석은 2018년 국내 최고 권위의 ‘중앙 음악 콩쿠르’ - 성악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JTBC 크로스오버 프로그램 <팬텀싱어 3>에 출연하여 일약 스타 성악가로 발돋움하였다. 서정적이면서도 힘 있는 미성과 명징한 고음으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음악을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의 지휘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마에스트로 김광현이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함께한다.
***테너 김민석 (Minseok Kim, Tenor)
테너 김민석은 서정적이면서도 힘있는 미성과 명징한 고음으로 클래식과 크로스오버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를 졸업(김영미 사사)했으며, 2018년에는 국내 최고 권위의 ‘중앙음악콩쿠르’에서 우승했다. 이 외에도 2018 대구성악콩쿠르 최우수상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 JTBC <팬텀싱어3>에 출연하여 ‘레떼아모르’ 멤버로 3등을 차지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팀을 탈퇴한 김민석은 2023년 2월에 첫 솔로 앨범인 오페라 아리아 모음집 를 발매했으며, 음반발매 기념 단독콘서트를 하는 등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휘 김광현 (Kwanghyun Kim, Conductor)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휘자로 많은 클래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광현은 2015년부터 2021년까지 원주시립교향악단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역임했으며, 재임기간 중 원주시향을 대한민국 정상급 오케스트라로 끌어올리며 대한민국 교향악 운동의 모범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예원, 서울예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서 지휘를 전공했으며,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음대 지휘과 석사를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지휘자 김광현은 국내 대부분의 국공립 교향악단과 유럽, 일본의 다수 교향악단을 지휘했으며, 20편이 넘는 오페라와 발레를 지휘하여 호평 받는 등 무대음악 분야에서도 대체불가 지휘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