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cbs/upload/save/board/cbs_P000216_photo/18844_01.jpg)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19년 6월 8일 (토) 오전 11시 30분
2. 장소 : 롯데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엘 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
***출연
진행 배우 강석우
협연 소리꾼 고영열
지휘 이병욱
디토 오케스트라
DJ 강석우와 함께 세계 음악 도시로 떠나는 음악 여행, 엘 토요 콘서트
주사위가 던져지면 새로운 여행이 시작된다 부루마불 클래식
롯데콘서트홀의 시그니처 공연으로 2017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엘 콘서트’는 2019년을 맞아 세 개의 다른 테마로 나누어 다채로운 콘서트가 펼쳐지는 ‘엘 콘서트 시리즈’와 토요일 오전에 열리는 ‘엘 토요 콘서트’로 나누어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한낮의 시간을 선사한다.
새롭게 신설되는 ‘엘 토요 콘서트’는 매회 참신한 콘셉트와 다양한 레퍼토리, 그리고 실력 있는 연주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주말은 음악과 함께’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2019 엘 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은 어린시절 주사위를 굴리며 신나게 세계 여행을 즐기던 부루마불 보드판 속 세계 주요 도시를 음악으로 만나보는 공연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도시들을 테마로한 음악을 만나는 <부루마불 클래식>은 비엔나, 파리, 바르샤바, 런던, 서울로 음악 여행을 떠난다.
특히 이번 음악여행으로 관객들을 인도할 클래식 가이드는 현재 CBS 라디오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진행하며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배우 강석우가 맡는다. 2018년 온 에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클래식 시니어층의 향수와 기대감을 한껏 충족시키며 큰 인기를 모았던 그가 특유의 편안함으로 관객을 세계 클래식의 도시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음악이 태어난, 음악의 여운과 감동이 깃든 도시에서 만나는 특별한 음악 여행
6월 8일 공연되는 다섯번째 공연의 주제는 다이내믹 서울로 세계 어느 곳보다 빠르고 역동적인 도시 서울에서 우리나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고스란히 담은 전통의 소리와 선율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병욱이 지휘하는 디토오케스트라와 함께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적으로도 이름을 알린 젊은 소리꾼 고영열이 호흡을 맞추어 수궁가, 사랑가, 아리랑 판타지 등을 선보인다.
엘 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주말, 멀리 가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 편안한 객석에 앉아 있기만 하면 귓가를 수놓는 선율에 이끌려 세계 곳곳의 풍경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
수궁가
사랑가
아리랑 판타지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