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cbs/upload/save/board/cbs_P000216_photo/18809_01.jpg)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19년 5월 11일(토) 오전 11시 30분
2. 장소 : 롯데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엘 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
***출연
진행 강석우
연주 에스메 콰르텟
DJ 강석우와 함께 세계 음악 도시로 떠나는 음악 여행, 엘 토요 콘서트
주사위가 던져지면 새로운 여행이 시작된다 부루마불 클래식
롯데콘서트홀의 시그니처 공연으로 2017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엘 콘서트’는 2019년을 맞아 세 개의 다른 테마로 나누어 다채로운 콘서트가 펼쳐지는 ‘엘 콘서트 시리즈’와 토요일 오전에 열리는 ‘엘 토요 콘서트’로 나누어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한낮의 시간을 선사한다.
새롭게 신설되는 ‘엘 토요 콘서트’는 매회 참신한 콘셉트와 다양한 레퍼토리, 그리고 실력 있는 연주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주말은 음악과 함께’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2019 엘 토요 콘서트 부루마불 클래식은 어린시절 주사위를 굴리며 신나게 세계 여행을 즐기던 부루마불 보드판 속 세계 주요 도시를 음악으로 만나보는 공연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도시들을 테마로한 음악을 만나는 <부루마불 클래식>은 비엔나, 파리, 바르샤바, 런던, 서울로 음악 여행을 떠난다.
특히 이번 음악여행으로 관객들을 인도할 클래식 가이드는 현재 CBS 라디오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진행하며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배우 강석우가 맡는다. 2018년 온 에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클래식 시니어층의 향수와 기대감을 한껏 충족시키며 큰 인기를 모았던 그가 특유의 편안함으로 관객을 세계 클래식의 도시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음악이 태어난, 음악의 여운과 감동이 깃든 도시에서 만나는 특별한 음악 여행
5월 11일에 열리는 네번째 공연의 주제는 마스터피스로 하이든, 그리그, 멘델스존의 명작 중 하나인 현악 4중주를 에스메 콰르텟의 연주로 들을 수 있다. 바이올린 배원희, 하유나, 비올라 김지원, 첼로 허예은으로 구성된 에스메 콰르텟은 창단 1년 6개월 만인 2018년 4월 런던 위그모어 홀 현악 사중주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클래식 음악계에 혜성같이 등장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에스메 콰르텟이 하이든 현악 4중주 제 53번 ‘종달새’, 그리그 현악 4중주 2번, 멘델스존 현악 4중주 6번 등을 연주하며 오랜 유학생활과 연주 여행에서 겪었던 경험담과 명작이 태어난 도시에서의 이야기들을 함께 전한다.
#프로그램
하이든 현악 4중주 53번 종달새
그리그 현악 4중주 2번
멘델스존 현악 4중주 6번 Op.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