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 5/24(금)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 베토벤
아름다운당신에게
2024.05.13
조회 194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5월 24일 (금) 저녁 7시 30분
2. 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창단 25주년 기념 특별음악회
Master Piece from Beethoven 연주회
***출연
지휘 안현성
피아니스트 윤아인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1999년 창단된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 안현성)가 올 해 25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4일(금) 오후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Master Piece from Beethoven” 주제로 특별음악회를 개최한다.
자연과 문화, 예술이 어우러진 고양특례시에서 아름다운 화음을 통해 역사와 전통을 이어 온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창단 25주년을 기념하며 사단법인으로 새로운 출발과 동시에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역할에 부족함이 없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하며 이번 공연은 앞으로의 미래와 비젼을 관객과 함께 나누며 한 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클래식음악의 활성화를 위해 무대를 마련하였다.
이번 연주회에는 거침없는 음악적 창의성과 혁신적인 발상으로 많은 작품을 작곡한 베토벤의 교향곡 5번 ‘운명’과 풍부한 감정과 힘 있는 연주, 뛰어난 기교가 돋보이는 피아니스트 윤아인의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 전악장을 연주한다. 또한, 창단 25주년을 맞이하여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수준 높은 정통 클래식 연주회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전 좌석 만원으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관객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음악회로 펼쳐진다.
***피아니스트 윤아인
4세에 피아노에 입문하여 8세에 모스크바 중앙음악학교로 유학한 이후 12세 부터는 현존하는 최고 피아니스트이자 “살아있는 피아노 전설”이라 불리는 엘리소 비르살라제 모스크바 국립 음악원 교수에게 지도를 받으며 정통 러시아 피아니즘을 계승하는 연주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8세에 미국 뉴욕 로잘린 투렉 바흐 콩쿠르 1위 수상 및 모스크바 쉘콘칙 콩쿠르 입상과 싱가포르 국제 피아노 콩쿠르 입상으로 주목을 받고 2015년 불가리아 판초 블라디게로프 국제 피아노 콩쿠르 1위, 라트비아 국제 차이콥스키 피아노 콩쿨 1위 등 세계적으로 그 능력을 평가 받았으며 러시아, 이태리, 미국, 그리스,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스위스, 불가리아 등 세계를 무대로 왕성하고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그는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음악원 석사, 박사를 졸업했다.
#프로그램
베토벤 / 교향곡 5번 운명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