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cbs/upload/save/board/cbs_P000216_photo/18429_01.jpg)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18년 1월 24일 (수) 오후 2시
2. 장소 : 롯데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최수열과 국내 정상의 오케스트라가 전하는 고전의 완성, 하이든 명작 시리즈>
최수열의 고전 두시 : 오후의 하이든
서울시향 부지휘자를 역임하고 2017년 부산시향 상임지휘자로 발탁된 차세대 마에스트로 최수열이 2018 고전 음악을 대표하는 작곡가 ‘하이든’을 통해 관객들에게 고전음악의 정수를 들려준다.
110여편이라는 방대한 양의 교향곡을 작곡하여 ‘교향곡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요세프 하이든은 교향곡 외에도 83개의 현악 사중주, 50개의 피아노 소나타 등 수 백 편의 곡을 작곡하여 다채로운 음악세계를 조명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작곡가이다.
최수열은 고전 두시 프로그램을 통해 ‘놀람’, ‘시계’, ‘고별’ 등 우리에게 친숙한 교향곡과 ‘트럼펫 협주곡’ 등 대표적인 곡들 뿐 만 아니라 아카데믹한 곡까지 다채롭게 소개한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지휘자 최수열은 관객들이 하이든의 방대한 작품들을 기본정보 없이 들어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해 친절한 해설을 곁들여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시향 부지휘자를 역임하며 관객에게 보다 가까이 갈 수 있는 대중적이면서도 참신한 시도의 공연을 이끌어 온 지휘자 최수열은 품격있는 해설을 바탕으로 유쾌하면서도 균형과 조화를 갖춘 하이든의 음악세계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