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의 영화음악

음악FM 매일 11:00-12:00
영화 <두번째 계절> 시사회 이벤트
2026.01.12
조회 18





영화 <두 번째 계절>은 숨가쁘게 살아왔지만 
문득 삶의 공허함을 느낀 두 연인의 재회를 통해 이별 후에 시작된 진짜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칸, 베니스, 세자르 수상에 빛나는 프랑스의 거장 스테판 브리제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고, 깊은 눈빛으로 관객을 몰입하게 하는 프랑스의 국민 배우 기욤 카네와 독보적인 분위기의 연기파 배우 알바 로르와커가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작품입니다.

<두 번째 계절>은 제68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아버지의 초상>, 제73회 베니스영화제 FIPRESCI상 수상작 <여자의 일생> 등의 작품을 통해 현대 프랑스 영화를 대표하는 스테판 브리제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또한 두 주연 배우들의 호연은 “가슴 아플 정도로 로맨틱한 두 배우의 연기”(The Hollywood Reporter), “기욤 카네와 알바 로르와커의 섬세한 연기와 완벽한 케미스트리”(Screen International) 등의 찬사를 이끌어냈습니다.

제80회 베니스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5%를 기록한 <두 번째 계절>은 <카페 벨에포크><러브 미 이프 유 데어> 등으로 국내 관객에게도 사랑받은 프랑스 국민 배우 기욤 카네가 인생의 공허를 느끼는 스타 배우 ‘마티유’ 역을 맡았으며, <아이 엠 러브><제이 켈리><행복한 라짜로> 등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거장들의 캐스팅 1순위로 주목받는 알바 로르와커가 마티유의 옛 연인 ‘알리스’로 등장해 새로운 사랑 영화의 클래식을 탄생시켰습니다.


---------------------------



# 시사회 일정 : 1/20(화) 저녁 7시 30분  * 광화문 씨네큐브



-------------------------


- 말머리 '두번째 계절' 

- 1인 2매, 5명 (10매)



---------------------------

 
1월 16일 (금) 정오까지 신청해주세요.
신청은  생방송 <문자>로만 받습니다.
신청시 말머리, 성함, 연락처, 꼭 적어주셔야 당첨 가능합니다.
단문 50원, 장문 100원의 정보이용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