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6.12.04
조회 206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외모’입니다. ‘외모’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헤비메탈의 절대 아이콘 메탈리카의 10번째 정규앨범 [Hardwired… To Self-Destruct]을 드립니다.


2008년 정규 9집 [데스 마그네틱(Death Magnetic)] 이후 무려 8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지나 완성된 정규 10집 [하드와이어드…투 셀프 디스트럭트]는 지난 30년간 새로운 변화를 시도를 해온 밴드의 모습과 달리 밴드 초기의 정체성이 강하게 나타나 있다. 메탈리카를 부흥의 정점으로 이끈 스래시 메탈(Trash Metal)의 연장선상에 놓인 이번 앨범은 더욱 강력해진 스래시 사운드를 통해 지극히 메탈리카적이며 동시에 차별화된 사운드로 신선한 충격을 전하고 있다.

Hardwired 03:11 / When a blind man cries 04:35


* 소니뮤직 제공으로 Robbie Williams의 11번째 정규앨범 [The Heavy Entertainment Show]를 드립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섹시 엔터테이너 '로비 윌리엄스(Robbie Williams)' 그가 선사하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11번째 스튜디오 새 앨범 [The Heavy Entertainment Show]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Party Like a Russian',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 ‘Love My Life’, 밴드 '킬러스'와 '에드 시런'이 참여한 'Mixed Signals', 'Pretty Woman'등이 수록된 명반!

The heavy entertainment show 03:22 / Love my life 03:28


* 워너뮤직 제공으로 Bruno Mars의 세 번째 정규 앨범 [24K Magic]을 드립니다.


총 9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진 새 앨범 [24K Magic]를 한 편의 영화처럼 만들고 싶었다는 브루노 마스는 1번부터 9번 트랙까지 순서대로 작업하며 90년대 바이브라는 하나의 연결고리 아래 R&B, 펑크, 힙합,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를 관통하며 완벽한 컨셉을 지닌 앨범을 탄생시켰다.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이 힘든 세상을 잠시라도 잊고 즐기게끔 하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힌 그의 바람이 담긴 이번 앨범은 대중성을 놓치지 않는 동시에 어느 하나의 트랙도 빠지는 것 없이 전곡이 하나의 작품으로서 정교하게 완성됐다.

24K Magic 03:46


* 2016 학전 창작 신작 영상노래극 [아빠 얼굴 예쁘네요]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김민기의 노래로 그린 1980년대 탄광촌 이야기.
<아빠 얼굴 예쁘네요>는 1980년대 탄광촌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연출가 김민기가 젊은 시절 탄광촌에서 직접 보고 겪은 경험과, 실제 탄광촌 아이들의 일기와 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까만 집, 까만 길, 까만 물, 까만 산. 온통 새까만 탄광 마을에 우리들은 살아요”와 같이 담백하고 진솔한 노랫말에 잔잔하고 감성적인 선율이 어우러지며 1980년대 탄광촌을 따뜻하게 그려낸다.

- 공연기간 : 2016. 11. 25(금) ~ 12. 18(일)
- 공연장소: 학전블루 소극장(194석)


* “국민가요 '풀잎사랑'의 주인공 가수 '최성수'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바리톤 '우주호', '두 남자가 들려주는 삶과 음악 그리고 진한 하모니'속으로” 송년음악회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 공연초대일시 : 2016. 12. 21(수) 오후 8시 공연
- 공연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 올 겨울 5색의 사랑으로 물들일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박준규, 박상면, 루나 f(x), 임강성 등 최고의 캐스팅,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어느 하루 밤, 다섯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로 끊임없는 웃음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이다.
극중극 형태로 등장인물 3인이 각각 5가지 캐릭터를 연기하며 오프브로드웨이가 최고의 뮤지컬 넘버라 찬사를 보낸 <파이브코스러브>의 개성 넘치는 음악은 록큰롤, 컨츄리, 발라드, 스윙, 탱고,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 넘버 구사한다.

- 공연기간 : 2016년 11월 11일(금) ~ 2017년 2월 12일(일)
- 공연장소: KT&G 상상아트홀(삼성역)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