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첫눈’입니다. ‘첫눈’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슈퍼배드> 시리즈와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생활>로 애니메이션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쓴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씽(Sing)>의 OST앨범을 드립니다.
영화 <씽>은 코알라 '버스터 문'의 극장을 되살릴 대국민 오디션에 참여한 동물들이 자신들의 꿈과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OST엔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토리 켈리(Tori Kelly), 제니퍼 허드슨(Jennifer Hudson) 등 특급 스타들이 참여했다.
또 극중 캐릭터들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 리즈 위더스푼(Reese Witherspoon), 세스 맥팔레인(Seth MacFarlane) 등이 직접 부른 삽입곡을 통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들려주며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Faith - Stevie Wonder & Ariana Grande
* 소니뮤직 제공으로 소울 디바 '앨리샤 키스'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정규 앨범 [HERE]를 드립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한층 더 깊어진 그녀의 소울적 감각과 보컬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어떠한 악기보다도 돋보이는 그녀의 목소리는 가장 심플한 악기 배치만으로 전반적인 앨범을 이끌어간다. 이번 앨범을 통해 '노메이크업' 으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그녀는, 지금껏 내가 느끼지 못했던 가장 강하고, 가장 영향력 있으며, 가장 자유롭고, 가장 솔직한 아름다움을 표현해내고 있다 얘기한다.
파워풀한 보컬이 곡을 압도하는 'The Gospel', 'Pawn It All', 에이셉 라키(ASAP Rocky)와 함께 한 마음 따뜻한 곡 'Blended Family (What You Do for Love)', 에밀리 산데(Emili Sande)와 함께 한 'Kill Your Mama', 퍼렐 윌리암스(Pharrell Williams)와 함께 작업한 굿 바이브 'Work On It', 마음의 고뇌를 적나라하게 고백하는 곡 'Hallelujah' 등, 멜로디에 영혼을 불어 넣은 듯한 아름다운 보컬, 그리고 가슴에 스며드는 피아노! 본인의 뿌리인 뉴욕과 힙합 컬쳐, 여성 그리고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이 가득한 앨범!
Pawn it all / Blended Family(What you do for love)(feat. A$AP Rocky)
* 학전 어린이 무대 <고추장 떡볶이>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 2017년 1월 20일 금요일 오후 3시
- 장소 : 학전블루 소극장
* 연극 <도둑맞은 책>에 청취자 다섯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오후 8시
- 장소 :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
* 2016 창작산실뮤지컬 <경성특사>에 청취자 열 쌍(2매/1인)을 초대합니다.
- 초대일시 : 2017년 1월 13일 금요일 오후 8시/1월 20일 금요일 오후 8시
- 장소 :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7년 1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01.01
조회 2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