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다섯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7.01.29
조회 2208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카세트 라디오’입니다. ‘카세트 라디오’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한국인 멤버, 기타리스트 이진주와 함께 더욱 화제인 4인조 혼성 밴드 디엔씨이의 데뷔 앨범 [DNCE]를 드립니다.


디엔씨이는 데뷔 앨범 [DNCE]에 펑키함과 그루브함이 밑바탕에 깔린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를 담았다. 조 조나스와 콜 휘틀은 이번 데뷔 앨범에 대해 "음악적으로 디스코 펑크(Disco-Funk)와 맞닿아 있고, 일렉트로닉 라이트 오케스트라(Electronic Light Orchestra), 슬라이 앤더 패밀리 스톤(Sly And The Family Stone), 위저(Weeze),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And Fire), 프린스(Prince), 비지스(Bee Gees) 등에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데뷔 앨범엔 묵직한 베이스와 사이다 같은 기타가 일품인 리드 싱글 '바디 무브스(Body Moves)'와 차세대 힙합 루키인 켄트 존스(Kent Jones)가 함께한 두 번째 싱글 '블로운(Blown)', 애절한 조 조나스의 보컬과 이진주의 기타가 어우러진 발라드 트랙 '트루스풀리(Truthfully)' 등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됐다.

Body moves 03:56


* 워너뮤직 제공으로 덴마크의 슈퍼스타를 넘어 글로벌 팝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크리스토퍼 (Christopher)의 세 번째 정규앨범 [Closer]를 드립니다.


덴마크의 슈퍼스타를 넘어 글로벌 팝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크리스토퍼 (Christopher)의 세 번째 정규앨범 [Closer]가 1월 13일 발매된다. 12살 때부터 기타를 들고 작곡을 시작한 크리스토퍼는 2012년 첫 앨범 [Colours]로 덴마크 뮤직 어워드 신인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달콤한 멜로디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주를 이룬 첫 번째 앨범을 통해 가능성을 엿본 그는 2014년 발매한 2집 [Told You So]에서 댄스와 알앤비 등 주류 장르를 적극 받아들인 사운드로 변신을 시도한다. 결과는 대성공. 2집 [Told You So]는 크리스토퍼에게 4개의 데니쉬 뮤직 어워즈 수상, 50일 간 스포티파이 1위, 수록곡 ‘Told You So’, ‘Crazy’, ‘CPH Girls’의 차트 1위 등을 안겨주며 크리스토퍼를 단숨에 덴마크의 슈퍼스타로 떠오르게 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세 번째 앨범 [Closer]는 앞의 두 앨범의 장점을 모두 흡수한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의 아름다운 입술을 두고 튤립과 같다고 묘사하는 업비트의 사랑노래 ‘Tulips’로 시작하는 이번 앨범에는 노르웨이 출신 래퍼 듀오 매드콘(Madcon)과 호흡을 나눈 ‘Limousine’, 빌보드 차트의 상위권 아티스트와 경쟁할 만한 세련된 알앤비 ‘Don't Let the Door Hit Ya’와 ‘Hang Over’, 앨범의 리드싱글이자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마음을 울리는 ‘Heartbeat’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Heartbeat 03:20


* 소니뮤직 제공으로 토니 어워드 수상 브로드웨이뮤지컬 [Hairspray Live: Original Soundtrack]을 드립니다.


토니어워즈 수상 브로드웨이 뮤지컬 Hairspray Live!
뉴보이스로 듣는 리뉴얼 프로젝트.
아리아나 그란데의 목소리로 듣는 “Mama, I’m A Big Girl Now”, “You Can’t Stop The Beat” 외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따뜻한 넘버 “Without Love”, 제니퍼 허드슨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I Know Where I’ve Been”, “Big Blonde And Beautiful”, 쾌활한 멜로디의 오프닝 트랙 “Good Morning Baltimore” 등 화제의 음악 19곡 수록.

Good morning baltimore - Maddie Baillio & Hairspray LIVE! Ensemble 03:44 / Mama, i'm a big girl now - Maddie Baillio, Ariana Grande, Dove Cameron, Harvey Fierstein, Andrea Martin, Kristin Chenoweth, Hairspray LIVE! Ensemble 03:11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