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5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6.05.22
조회 172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지각’입니다. ‘지각’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제 56회 그래미 최우수 보컬 앨범상을 수상한 그레고리 포터의 블루노트 두 번째 정규앨범 [Take Me To The Alley]를 드립니다.


전작 [Liquid Spirit](2014)에서는 재즈를 기반으로 스윙 리듬부터 발라드 넘버까지 다양한 음악을 담아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재즈라는 장르에 한층 더 깊이 다가간 자신의 음악 역량을 보여준다. 어머니의 생일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사랑뿐만 아니라 가족에 대한 감정을 소재로 작업하였다.
어린 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담아낸 1차 디지털 싱글 ‘Don’t Lose your Steam’을 비롯해, 그레고리 포터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발라드 넘버 “More Than A Woman”, ‘Take Me To The Alley’, ‘Consequence Of Love’! 앨범 후반부 하드 밥의 느낌을 잘 살린 ‘Fan The Flames’, ‘French African Queen‘등 울림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12 트랙 수록!
*** 2016년 9월 25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예정 ***

Holding on 05:02 / Don’t lose your steam 03:18


* 소니뮤직 제공으로 비욘세(BEYONCE)의 여섯 번째 정규 앨범 [LEMONADE]를 드립니다.


[LEMONADE]라는 앨범의 제목은 알려진 대로 서양 격언에서 비롯되었다. 이 격언은 본 앨범에 수록된 'FREEDOM' 말미에 샘플링된 제이지의 할머니 해티 화이트(HATTIE WHITE)가 90세 생일 때 가족들 앞에서 이야기한 음성에도 담겨있는데, "만약 삶이 당신에게 레몬을 준다면, 그걸 레몬에이드로 만들어내라" 라는 내용이다. 이는 만일 괴로운 일이 있으면 그것을 이용해 기회로 바꾸라는 골자로, 현재 비욘세가 처한 상황은 물론 미국 사회의 흑인과 여성들이 겪는 고충을 좋은 상황으로 바꾸기 위한 의미로도 축약 가능하다. 비욘세는 자신의 개인적인 역경을 고스란히 미국 흑인 여성의 문제로 대입, 추적해나가면서 문제제기를 하고 있다.

Don’t hurt yourself 03:53 / Sandcastles 03:02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