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5.11.02
조회 212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부전자전(모전여전)’입니다. ‘부전자전(모전여전)’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에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식사권금액은 5만 원 권이며, 추가발생금액은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문의전화) 031-272-7000

※ 유의 및 숙지사항:
본 식사권은 공지 당월(1개월) 이내로 유통기한이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권한은 당첨자 본인 외의 타인에게 절대 양도 및 양수할 수 없습니다.
방문 시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필히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후 계산대에서 본인확인 후 협찬서비스 제공금액(5만원)을 차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협찬 서비스는 한 테이블 당 1인(5만원), 1회(중복사용불가)만 사용 가능합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레깅스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Pentatonix]를 드립니다.


현 시대 가장 뛰어난 아카펠라 그룹! 아카펠라의 개념을 180도 바꿔버린 `펜타토닉스`! 총 1억 5천만 회 이상의 동영상 조회수, 150만 명 이상의 페이스북 팔로워, 그리고 2015년 2월 그래미상 수상까지! 목소리만으로 말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기록들을 세우고 있는 `펜타토닉스`! 그들이 드디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첫 번째로 공개했던 싱글 “Can’t Sleep Love”는 발매와 동시에 펜타토닉스의 오리지널 곡이라는 점에 초점이 맞춰지며 관심 집중! 빌보드도 별점 4점과 함께 찬사를 보냈다.
커버 곡이 아닌 오리지널 트랙 구성으로 펜타토닉스의 하모니, 파워풀한 목소리, 색감과 개성 넘치는 보컬등 다섯 멤버의 모든 것이 들어있는 [PENTATONIX]!
아카펠라 역사에 한 획을 그을 한 장의 앨범 [PENTATONIX]

Can’t sleep love 02:53 / Misbehavin’ 03:42 / First things first 02:41 / If I ever fall in love 03:14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안드레아 보첼리의 새 앨범 [Cinema]를 드립니다.
>

안드레아 보첼리의 새 앨범 [Cinema] 팝의 요정 아리아나 그란데 피쳐링 참여! 데이빗 포스터 제작! 전 세계 8,0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적인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 최초의 영화 음악 앨범 [Cinema] 발매!
사라 브라이트만, 셀린 디온의 뒤를 이을 여성 디바, 팝의 요정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의 듀엣곡 ‘Piu Te Penso’ (Once Upon A Time In America / Malena)를 비롯해,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마리아(Maria)’, 티파니에서 아침을 ‘Moon River’, 오페라의 유령 ‘Music of The Night’, 글레디에이터, 대부의 테마곡 등 오랜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영화음악이 보첼리만의 음성으로 재탄생!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영어, 시칠리아 방언 등 5개언어로 노래한 명작 영화음악 수록!

Once upon a time in america (with Ariana Grande) 04:27 / No llores por mi argentina (with Nicole Scherzinger) 04:24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