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5.11.22
조회 1936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중독’입니다. ‘중독’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

※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5만원 지정 1차 상품(양복 상, 하의 기본), 1회 제작만 해당됨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셔츠, 넥타이, 액세서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차 상품 인도 후 추가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에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식사권금액은 5만 원 권이며, 추가발생금액은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문의전화) 031-272-7000

※ 유의 및 숙지사항:
본 식사권은 공지 당월(1개월) 이내로 유통기한이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권한은 당첨자 본인 외의 타인에게 절대 양도 및 양수할 수 없습니다.
방문 시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필히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후 계산대에서 본인확인 후 협찬서비스 제공금액(5만원)을 차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협찬 서비스는 한 테이블 당 1인(5만원), 1회(중복사용불가)만 사용 가능합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레깅스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스웨덴 출신의 북유럽 감성 훈남 아이돌 JTR의 데뷔앨범 [Touchdown]을 드립니다.


스웨덴 출신의 북유럽 감성 훈남 아이돌 `JTR`!
호주 X-Factor 시즌 5에 출연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탑 10 진출!
스웨덴과 호주에서 전격 데뷔와 함께 발매한 싱글과 데뷔 앨범은 발매 즉시 각국 로컬 차트 점령한 3형제 `JTR`. 검증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이젠 세계를 향해 무한질주 중! 이번엔 아시아를 점령한다!
선 공개 되었던 히트 싱글 “Oh My My”와 “Centre Of Everywhere”에 이어 드디어 정규 앨범 'TOUCHDOWN(Asian Edition)' 발매!
풋풋함과 상큼한 JTR의 매력과 성숙함과 남성다운 면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데뷔 앨범 'TOUCHDOWN(Asian Edition)'. `존(John)`, `톰(Tom)`, `로빈(Robin)`의 음악성과 성향이 그대로 묻어나 있는 앨범!
JTR의 오리지널 곡 19곡과 스웨덴의 팝 레전드 아바 (ABBA)와 에이스 오브 베이스(Ace Of Base)의 원곡 “Mamma Mia”와 “All That She Wants”의 커버를 포함하여 총 21곡이 수록된 아시아 한정 특별 에디션!

Oh my my 02:55 / Centre of everywhere 03:21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브리티시 소울의 대표주자 샘 스미스 (SAM SMITH)의 리패키지 앨범 [In The Lonely Hour-Drowning Shadows Edition]을 드립니다.


데뷔 앨범 [인 더 론니 아워(In The Lonely Hour)]를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두 번째 앨범으로 가기 전 마지막 단계의 의미를 지닌 이 리패키지 앨범 [인 더 론니 아워 - 드로우닝 쉐도우스(In The Lonely Hour - Drowning Shadows)]에는 샘 스미스 스스로 "내가 쓴 가장 슬픈 곡"이라고 말한 신곡 '드로우닝 쉐도우스(Drowning Shadows)'를 비롯, 힙합 소울의 여왕 메리 제이 블라이즈(Mary J. Blige)가 피쳐링한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샘 스미스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DJ 듀오 디스클로저(Disclosure)와 함께한 '래치(Latch)' 라이브 버전, '오멘(Omen)' 어쿠스틱 버전 등 2CD에 총 23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난 2014년 5월 발매된 샘 스미스의 데뷔 앨범 [인 더 론니 아워(In The Lonely Hour)]는 영국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비틀스(The Beatles), 에밀리 산데(Emeli Sande)의 기록을 깨고 "최장 기간 영국 앨범 차트 Top 10" 신기록으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Drowning Shadows 04:14 / Stay with me 02:52



* 워너뮤직 제공으로 7년 만에 돌아온 팝의 여왕 Janet Jackson의 새 앨범 [Unbreakable]을 드립니다.


7년 만에 돌아온 팝의 여왕 Janet Jackson의 새 앨범 [Unbreakable]!!
트위터를 통해 7년 만의 컴백을 깜짝 공개했던 팝의 여왕 Janet Jackson! 그녀의 11번 째 새 앨범 [Unbreakable]이 공개됐다. 데뷔 2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세련된 감각을 놓치지 않은 그녀의 이번 새 앨범에는 최고의 여성 랩퍼 미시 엘리엇 (Missy Elliott)의 피처링에 참여한 속도가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 ‘BURNITUP!’, 첫 싱글로 공개됐던 멜랑콜리 넘버 ‘No Sleeep’ 등 리믹스 포함 19곡을 담아내 여전히 녹슬지 않은 그녀만의 클래스를 들려준다.

Burnitup! (feat. Missy Elliot) 04:10 / No sleep (feat. J. Cole) 04:20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