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외상’입니다. ‘외상’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에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식사권금액은 5만 원 권이며, 추가발생금액은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문의전화) 031-272-7000
※ 유의 및 숙지사항:
본 식사권은 공지 당월(1개월) 이내로 유통기한이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권한은 당첨자 본인 외의 타인에게 절대 양도 및 양수할 수 없습니다.
방문 시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필히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후 계산대에서 본인확인 후 협찬서비스 제공금액(5만원)을 차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협찬 서비스는 한 테이블 당 1인(5만원), 1회(중복사용불가)만 사용 가능합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레깅스를 드립니다.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영화 <원스>, <비긴 어게인>을 잇는 또 하나의 음악영화 <러덜리스(Rhddeless)>의 OST앨범을 드립니다.
영화 <원스(Once)>, <비긴 어게인(Begin Again)>, <위플래쉬(Whiplash)>를 잇는 또 하나의 음악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러덜리스(Rudderless)>의 OST 앨범이 영화 개봉일인 7월 9일에 맞춰 함께 발매된다.
영화 <러덜리스>는 거장 감독들이 인정한 명배우 윌리엄 H. 머시(William H. Macy)의 감독 데뷔작이자 빌리 크루덥(Billy Crudup)과 안톤 옐친(Anton Yelchin),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등이 출연한 음악 영화이다.
특히 이 영화의 감독 윌리엄 H.머시는 영화의 성공이 음악 선곡에 달려있을 거라고 생각하여 실력 있는 음악 어드바이저인 리즈 갈라처(Liz Gallacher)를 섭외, '대중적이면서도 버스(verse)와 코러스(chorus), 브릿지(bridge)가 잘 구성되어 있고 무엇보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곡'을 찾아내라고 주문했다고 전해져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즈 갈라처는 수많은 노래들을 검토한 끝에 영화와 어울릴 만한 음악들을 만들고 있는 두 명의 뮤지션을 발견했고, 그들의 노래 중 이 영화에 어울릴 만한 곡을 뽑아 <러덜리스> OST를 완성했다.
Sing along - Billy Crudup 04:26 / Home - Billy Crudup 03:56
* 소니뮤직 제공으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명곡 “Torn”의 주인공 나탈리 임브룰리아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Male]을 드립니다.
전세계 천 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명곡 "Torn"의 주인공 나탈리 임브룰리아 (Natalie Imbruglia)
2009년 [Come To Life] 이후 6년 만에 발표하는 2015년 5번째 정규 앨범 [Male]
그녀가 사랑하고 즐겨 듣는 남성 아티스트들의 불후의 명곡을 직접 선곡하여 원곡의 감성과 본인의 색깔을 절충하여 다시 부르기 한 리메이크곡.
다프트 펑크 ‘Instant Crush’, 데미안 라이스 ‘Cannonball’, 닐 영 ‘Only Love Can Break Your Heart’ ,데스 캡 포 큐티 ‘I Will Follow You into the Dark’ 등 12곡의 리메이크곡이 수록된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Instant crush 04:52 / Cannonball 03:25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5년 08월 넷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5.08.23
조회 1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