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02월 첫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5.02.01
조회 2260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착각’입니다. ‘착각’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신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유토피아 추모관”에서 모바일 쿠폰(커피&도넛)을 드립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내추럴 오렌지 법랑 냄비 2종 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더 건강한 머리앤 모리턴에서 샴푸와 헤어토닉을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레킹스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전 세계를 뒤흔든 스무 살 여성 싱어송라이터 Meghan Trainor의 앨범 [Title]을 드립니다.


전 세계를 뒤흔든 스무살 여성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 (Meghan Trainor)"한번 들으면 도저히 멈출 수 없다! 50-60년대 두왑, 버블검 팝 사운드를 21세기형으로 탈바꿈한 웰메이드 팝 앨범 [Title]
지난 2014년 빌보드 HOT 100 싱글 차트의 1위 자리를 가장 오래 차지했던 곡이 상반기에 총 10주간 1위를 기록했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Happy`였다면, 바로 그 뒤를 이어 8주간 정상을 차지하면서 올해 가을 팝 씬에서 가장 확실한 대중적 인기를 거머쥔 싱글이 바로 메간 트레이너의 데뷔 싱글 `All About That Bass`였다. 2010년대에 와서 다시 1980년대 초반처럼 `장기 집권`을 하는 1위 싱글이 늘어나고 있긴 하지만, 이제 메이저 레이블에서 갓 데뷔한 신인 뮤지션의 싱글이 오랜 기간 대중에게 화제를 모으면서 꾸준한 음원 판매를 거두었다는 것은 2014년 하반기 미국 팝 음악 씬의 가장 큰 화젯거리이기도 했다.

All about that bass 03:08 / 3am 03:05 / Walkashame 02:58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팝 펑크 밴드의 절대강자 Fall Out Boy의 정규앨범 [American Beauty/American Psycho]를 드립니다.


팝펑크 밴드의 절대강자 폴 아웃 보이 Fall Out Boy의 정규 앨범 [American Beauty/ American Psycho]! 빌보드 선정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8위!
UK 락&메탈 챠트 1위! 'Centuries' 와 빌보드 락 싱글 챠트 15위! 'American Beauty/American Psycho'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Big Hero 6’ O.S.T에 수록 되었던 'Immortals' 등 선발매 싱글들과 거침없는 보컬과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Novocaine 등 신곡 포함 총 11곡이 수록 되어 있다.

Uma Thurman 03:31 / Novocaine 03:46 / American Beauty/American Psycho 03:16


* ㈜PMG Global 제공으로 "이장희&Friends with Orchestra" 공연에 청취자 다섯 쌍을 초대합니다.

- 일 시 : 2015년 2월 22일(일) 오후 5시
- 장 소 :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통기타와 생맥주, 청바지로 대표되는 1970년대 청년문화를 이끈 대중음악의 아이콘이자
대한민국 포크음악계의 큰 형님들 ‘세시봉’ 의 멤버인 ‘이장희’가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
서 생애 처음으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을 갖는다.
이들의 소박한 꿈, 젊음의 추억을 많은 사람과 나누고자 준비한 이번 <이장희 &
Friends> with Orchestra 는 오케스트라 반주로 하는 이장희 최초의 공연으로, 국내 최고
의 테너 2명과 함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를 같이 부를 예정이다. [가곡의 밤 1,500여회 출연 관록의 1세대 테너 엄정행 / 메트로폴리탄 콩쿨, 푸치니 콩쿨, 카루소 콩쿨 등 세계적인 콩쿨 우승에 빛나는 2세대 테너 신동원]
베이스 송홍섭, 키보드 정원영, 기타 한상원, 드럼 배수연, 그리고 신세대 음악천재
정재일이 편곡자로 구성되는 가히 신구세대 슈퍼밴드라고 할 수 있는 최고의 연주자들이
참여하는 공연, 포크와 오케스트라 선율의 아름다운 호흡이 펼쳐질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이장희의 역사적 공연이 될 것이다.


* 초대형 미디어아트 전시 "반고흐 10년의 기록전"에 청취자 다섯 쌍을 초대합니다.
- 전 시 명 반 고흐: 10년의 기록 展
2014 Van Gogh: A record of 10 years Exhibition in Korea
- 전 시 기 간 2014년 10월 18일(토)~ 2015년 3월 1일(일) (매주 월요일 휴무)
- 전 시 시 간 10:00~18:00 (오후 5시 입장 마감)
- 장 소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소재)

이번 반 고흐 전시회를 찾은 많은 관객들은 약 350여점에 달하는 반고흐의 많은 작품들 중 ‘꽃피는 아몬드 나무’,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사이프러스가 있는 밀밭’, ‘별이 빛나는 밤’, ‘해바라기’ 등의 작품을 선호하며 주말에 가족과 함께 왔던 부모 관객들도 평일에 친구들과 다시 한 번 방문하여 조용히 작품 관람하는 등 재 관람이 늘고 있는 것.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층에게 사랑을 받으며 연장전시를 하게 된 미디어아트 전시 <반 고흐: 10년의 기록展>은 오는 3월 1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서 전시된다.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