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06.08
조회 2137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핸드폰’입니다. ‘핸드폰’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 포천 파주골 캠핑숲에서 4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 사용기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주말 및 빨간 날은 제외)
- 사용조건: 입실-예약일 2시 이후부터 가능/퇴실-다음날 오후 1시까지
(샤워실, 화장실, 매점 등은 기본시설로 제공. 대형수영장이 갖춰져 있음)
☞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 포천 파주골 캠핑숲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PC 인터넷: www.campingtree.co.kr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2인(커플) 기준 주중 펜션숙박권을 드립니다.


- 사용기간: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말(금, 토, 공휴일의 전날/단 연휴기간 포함)
- 입실시간: 15:00/퇴실시간: 12:00
- 사용조건: 2인(커플)기준입니다.
☞ 애완테마파크 양평애완밸리에서 반려가족과 함께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홈페이지 ? PC 인터넷: http://www.yp-valley.com/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주식회사 모리앤에서 천연한방샴푸세트 모리턴을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닥터미즈에서 입는 근육 앵클투니와 레깅스를 드립니다.

사이즈는 S와 M 두 가지입니다. 신청하실 때 사이즈를 필히 적어 주세요. 종아리 둘레 36cm미만은 S, 그 이상은 M


"프랑스 감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에서 1년 정기 구독권(15명/월)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살아 있는 기타의 전설이자 영혼을 연주하는 기타리스트 산타나 (SANTANA)의 37번째 정규 앨범 [Corazon]을 드립니다.


살아 있는 기타의 전설이자 영혼을 연주하는 기타리스트 산타나 (SANTANA) 의 37번째 정규 앨범 “Corazon“
Santana [Corazon (Standard Version], 전세계 1억 만장 앨범 판매고의 주인공!
산타나를 추종하는 슈퍼 스타들이 그와 함께 만들어낸 37번째 정규 앨범! “Corazon“
‘최고의 엔터테이너 핏불과 함께한 ‘Oye 2014’
현재진행형 R&B 슈퍼스타 미구엘과의 조합 ‘Indy’
라틴팝의 여왕 글로리아 에스테판이 참여한 ‘Besos De Lejos’ 등
[Supernatural]를 능가하는 최고의 조화!

Saideira-Santana feat. Samuel Rosa 03:55 / Oye 2014 feat. Pitbull 03:22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BBC선정 "2014년 올해의 사운드", 2014년 브릿 어워드에서 비평가상을 수상한 샘 스미스의 데뷔 앨범 [In The Lonely Hour]를 드립니다.


◆ 초대형 신인이 전하는 일기장 같은 데뷔 앨범 [In The Lonely Hour]
지금 영국과 미국 등 전세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샘 스미스는 과거에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 받아본 적이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가디언(The Guardian)지는 그를 '비틀린 로미오'라고 표현하였다. 러브 송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이지만, 보답 받지 못하는 가슴 아픈 사랑을 주로 노래한다는 것. 데뷔 앨범 [In The Lonely Hour] 또한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과 외로움을 주로 다루고 있다. 우울할 수는 있지만, 아주 진실된 감정을 보여준다. 그리고 진실한 곡은 치유의 효과가 있다고 샘 스미스는 말한다.
"프랭크 시나트라의 명반 [In The Wee Small Hours]의 뒤를 잇는 21세기형 절절한 실연가 모음집"(성문영, 팝 칼럼니스트)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이 앨범은 [In The Lonely Hour]는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음악계의 반짝반짝한 신예의 정직하고 슬픈 러브송들을 모은 일기장 같은 앨범이다.

I’m not the only one 03:59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