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14.11.09
조회 2589

이번 주 <토요일은 낮이 좋아>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 ’결혼식’입니다. ‘결혼식’에 얽힌 여러분의 다양한 사연이나 추억을 게시판이나 레인보우, 모바일 문자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일요일에는 평일에 소개해 드리지 못한 여러분들의 신청곡으로 두 시간을 꽉꽉 채워드리는 <선데이 구디스> 편으로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한동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회원정보란에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회원정보가 없는 분, 주소가 불분명한 분(도로명 주소),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께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여방법은 cbs.co.kr로 들어오셔서 FM POPS를 찾으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이나 50원의 유료 문자 모바일 #9390으로 신청곡과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인보우 FM을 다운 받아 컴퓨터에 깔아 놓으시면 좋은 음질로 CBS 라디오를 들으실 수 있고 참여도 가능하며 또한 실시간으로 선곡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서도 신청곡 보내실 수 있으니 듣고 싶은 노래들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FM POPS에서는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음반 신청을 안 하셔도 주소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도 저희가 음반 선물을 예고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뒤통수치기'라고 하죠. 혹시 “어? 나는 신청하지 않았는데 왜 왔지?”라고 의아해하시거나 기분 나빠하지 마시고 아무 부담 없이 음반을 받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신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유토피아 추모관”에서 모바일 쿠폰(커피&도넛)을 드립니다.



* 녹색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바다의 노래, 안면도 씨송펜션에서 2인 기준 주중 숙박권을 드립니다.

일요일 밤부터 목요일 밤까지
(금요일밤, 토요일밤, 빨간날의 전날밤은 제외)
2인(커플) 기준입니다.
(3인 이상 시 1인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그릴 사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바다 내음 가득한 씨송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정보란에 정확한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Hey Mr. DJ 2 게시판에 신청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easong.anmyondo.co.kr/ Tel (041) 673-8338



* 토요일은 낮이 좋아 코너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서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성재킷을 드립니다.



* 나만의 맞춤정장 루이체에서 남성맞춤정장을 드립니다.(※맞춤정장 제공은 서울 권역 소재의 직영점에만 한합니다. 이외의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임화장품에서 제공하는 라헬 데이&나이트 케어 수분 젤 세트를 드립니다.



* 주방토털브랜드 로얄스타에서 레인보우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3종세트를 드립니다.



* 슈가버블에서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로 만들어 안전한 친환경세제를 드립니다.



* 잘 빠지는 머리엔 모리턴에서 천연한방샴푸를 드립니다.



* 프라움 악기박물관 제공으로 프라움 레스토랑 식사권을 드립니다.



* 방아지기에서 명품 발효 떡 가미증편을 드립니다.



* 자신감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카라디움'에서 메이크업 3종 세트를 드립니다.


* (주)닥터미즈에서 기능성 압박스타킹(스트롱 스타킹 30D+익스트림 스트롱 스타킹 40D)과 키토산 미러클 마스크 팩, 세트를 드립니다.


"프랑스 감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에서 1년 정기 구독권(15명/월)을 드립니다."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포블랑시에서 여성청결제를 드립니다.


* 소니뮤직 제공으로 ‘소울의 여왕’(Queen of Soul) Aretha Franklin이 다시 부른 시대의 명곡 [Aretha Franklin Sings The Great Diva Classics]를 드립니다.


롤링 스톤지가 선정한 `가장 위대한 가수` 1위! 18번의 그래미 수상 및 7천 5백만 장의 앨범 판매고 기록! 누구나 인정하는 소울의 여왕 "QUEEN OF SOUL" 아레사 프랭클린 그녀가 시대를 대표하는 동료 여가수들의 명곡 다시 부르기에 나선다. Aretha Franklin Sings The Great Diva Classics

아델 `Rolling In The Deep`, 앨리샤 키스 `No One`, 시네이드 오코너 ` Nothing Compares 2 U`,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People` 등 시대를 초월한 팝, 소울 디바들의 명곡을 다양한 편곡 및 매쉬업을 통해 개성있는 "아레사 버전"으로 완성한 감동의 앨범

At last 03:52


* 유니버설뮤직 제공으로 평단과 대중이 사랑하는 팝 프린세스 Taylor Swift이 다섯 번째 정규앨범 [1989]를 드립니다.


평단과 대중이 사랑하는 팝 프린세스 테일러 스위프트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1989]를 발매된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탄생한 해인 1989년에서 타이틀을 따온 이 앨범은 그 어느 때보다도 개인적인 내용을 많이 담아 내었으며, 그녀의 작곡 실력과 음향적 진화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또 다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이번 앨범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가장 큰 특징인 팝적인 감수성이 묵직한 키보드와 비트 위에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번 앨범에 대해 "저는 [1989]를 위해서 2년의 시간을 들였어요. 2년이란 시간은 성장하고 변화하며 영감을 얻기에 충분한 시간이에요. 저는 80년대 후반기의 팝음악을 많이 들으면서 그때 당시의 음악은 참 대담했고 그 시절은 무한한 가능성의 시기였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면에서 이 앨범은 저에게 재탄생을 의미하지요. 이 앨범은, 제가 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최초로 기록한 공식 팝 앨범이에요. [1989]는 지금까지의 제 앨범 중 가장 음향적으로 잘 어우러졌고, 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앨범이기도 해요." (라이브 스트림을 통한 팬들과의 대화 중) 라고 언급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Shake it off 03:40 / Style 03:51 / I wish I would 03:28



* 현대백화점 제공으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AKON 내한공연에 청취자 열 쌍(20명)을 초대합니다.


- 일시 : 2014년 11월 27일 오후 8시
- 장소 : 잠실 실내체육관
- 아티스트 : 에이콘 (AKON)
= 게스트 : 양동근, 산이, 도끼, 더콰이엇



공연과 선물 신청은 에프엠 팝스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헤이 미스터 디제이 투 게시판에 해 주시길 바랍니다.